하루살이 2021-02-24T09:05:53Z

알뜰폰 | 폰사요몰신도림점

한국 MVNO협회, 알뜰폰 본격 홍보나선다

등록일 : 2012.07.03

알뜰폰 홍보대사에 개그맨 박영진, 김영희가 선정됐다.

한국MVNO협회(KMVNO)는 28일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KCTA) 대회의실에서 방송통신위원회 관계자 및 장윤식 한국MVNO협회 회장과 회원사 임원, 실무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알뜰폰은 기존 이동통신 재판매(MVNO) 서비스의 애칭으로 통신비를 절약해 알뜰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기존의 MVNO라는 이름이 생소하고 어려워 한 달여간의 공모전을 통해 이용자에게 쉽게 다가갈 수 있는 용어로 알뜰폰이 선정됐다.

이들은 앞으로 6개월 간 신문 및 라디오, 지하철 광고를 통해 알뜰폰 서비스를 알리게 된다.

한국MVNO협회는 알뜰폰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제도를 활성화하기 위해 홍보대사 위촉 외에도 알뜰폰을 활용한 온라인 홍보, 포스터 배포 및 광고 등의 홍보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홍보대사로 위촉된 박영진, 김영희는 “불경기로 인한 서민들의 경제 부담이 높아지는 이 때 통신비를 획기적으로 절감할 수 있는 알뜰폰의 홍보대사로 위촉된 것에 큰 책임감을 느낀다”며 “앞으로 알뜰폰의 인지도를 높여 국민들의 통신비 부담을 낮추는 데 일조하겠다”고 말했다.

사이트 방문하기 https://iphonebuyer.co.kr/hellomobi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