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뜰폰 | 폰사요몰신도림점
CJ 헬로, 헬로모바일 15만 돌파! 10인의 MAMA 원정대 선발
등록일 : 2012.11.13
■ 헬로모바일, 고객 15만명 돌파 기념 사은 행사… 10명에게 MAMA 입장권과 홍콩 여행 선물
■ 헬로모바일 홈페이지에서 회원 가입 후 응모 가능… 기존 헬로LTE 고객이라면 자동 응모
■ 즐겨라! 헬로모바일만의 혜택!... 가입자도 매달 꾸준히 증가해 연내 20만명 돌파 예상
헬로모바일, 고객 15만명 돌파 즐겨라!MAMA
▲ CJ 헬로가 ‘헬로모바일’ 고객 15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달 30일 홍콩에서 열리는
‘2012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MAMA)’에 참석할 10인의 원정대를 선발하는 고객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CJ 헬로(대표 변동식)의 헬로모바일이 고객 15만명 돌파를 기념해 이달 30일 홍콩에서 열리는 ‘2012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2012 Mnet Asian Music Award, 이하 MAMA)’에 참석할 10인의 원정대를 선발한다고 13일 밝혔다.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가 경쟁하고 있는 이동통신시장에서 헬로모바일은 합리적인 서비스를 바탕으로 10개월만에 15만명의 가입자를 유치하는 데 성공했다. 이에 따라 헬로모바일은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되돌려 주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MAMA는 20억 인구와 함께 하는 아시아 최대 음악 축제로 올해는 싸이와 슈퍼주니어, 빅뱅과 씨스타 그리고 중화권 톱스타 왕리홍 등이 참석한다. 홍콩 액션 스타 청룽(성룡)은 이 날 시상자로 나선다.
케이팝(K-pop) 뿐만 아니라 한국의 영화와 드라마 등 문화 콘텐츠를 알리기 위해 송중기, 정우성을 비롯한 다수의 국내 스타들도 함께 할 예정이다.
MAMA 원정대에 참가하고 싶은 사람은 헬로모바일 홈페이지(www.cjhello.com)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퀴즈 정답을 맞추면 된다. 엠넷(Mnet)과 티빙(tving) 등 CJ의 콘텐츠를 즐기고 있는 기존 헬로LTE 고객은 별도로 응모하지 않아도 자동 응모된다.
헬로모바일은 이번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에서 무작위 추첨하여 10인의 MAMA 원정대를 선발한다. 선발된 사람들에게는 아시아 최대 음악 축제인 MAMA도 볼 수 있고, 2박 3일 동안 홍콩의 다양한 맛과 멋을 경험해 볼 수 있는 홍콩 여행 상품권이 제공된다.
응모 기간은 오는 22일까지이며, 당첨자에게는 23일 응모시 기입한 이메일이나 이동전화로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홍콩여행 상품의 일정은 11월 30일 서울을 출발해 MAMA 행사를 관람한 다음, 12월 2일 홍콩에서 귀국할 예정이다.
김종렬 헬로모바일 마케팅 총괄 상무는 “문화를 만드는 기업인 CJ에 대한 신뢰를 바탕으로 헬로모바일 고객이 매달 꾸준히 늘고 있다”며 “이러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헬로모바일은 기존 이동통신사에서 제공하기 어려운 CJ만의 다양한 문화 콘텐츠를 발굴해 고객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월 평균 헬로모바일 가입자는 출시 이후 5개월까지는 1만명 수준이었으나, 매달 꾸준히 증가해 지난달에는 2만 5천명 가까이 늘어났다. 이러한 추세라면 올해 말까지 헬로모바일 가입자는 20만명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된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