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민아
이는 직각 삼각형에서 특수한 삼각비를 이용한 길이를 구하는 것입니다. 각이 60도 30도 90도 일 때 삼각비는 2:1:루트3 45도 2각과 90도일 때에는 1:1:루트2 입니다. 이를 통해 각 변의 길이를 구하실 수 있습니다.
조민희
관심과 애정을 보이는 거에요! 따라서 답은 3번이에요!
조민희
앞에 강아지가 당신에게 보내는 '무한의 신뢰와 관심 그리고 애정'(아무런 대가도, 이유도 요구하지 않는)에 대한 얘기가 나오네요! 이것을 사람간의 관계에도 적용하는 거에요! 그러면 답이 쉽게 나오겠죠?
이민아
이 지문은 앞에서 강아지가 항상 주인을 반기고 볼 때마다 가장 최고로 여겨주는 "태도"와 "관심"을 보이기에 강아지는 사람의 최고의 친구입니다. 즉 인간 관계에서 빈칸의 내용을 당신이 사람들에게 보여준다면 (좋은)결과가 금방 나타날 것이라는 내용입니다. 그렇다면 빈칸은 강아지가 사람들에게 항상 관심을 지니듯 사람들 사이에서도 그렇게 된다면 인간 관계를 강화할 수 있다는 내용이므로 3번이 답입니다. 그리고 빈칸 문장 바로 전에도 당신이 사람들에게 그러한 attention 즉 주의와 관심을 보인다면 그 사람들이 당신에게 얼마나 잘 반응할지 보라는 내용이 즉각적인 힌트입니다. Attention 과 비슷한 의미의 단어는 Interest 입니다.
조민희
상황 설명 후에 당신의 적절한 반응이나 대답을 요구하는 문제인 것 같네요ㅎㅎ
친구가 먼저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상황이니까
"오래 기다렸어?"나 "얼마나 기다렸어?" 정도가 적당한 대답이 될 것 같아요!
"Have you been waiting long?"
또는
"How long have you been waiting?"

이 정도면 될 것 같아요!
이민아
상황이 현재 자신이 친구를 기다리게 하고 약속에 도착했으므로 I'm really sorry for you to wait me. 라고 하는 것도 좋으며 다양한 방식으로 자유롭게 사과하는 태도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이수연
단어의 '품사' 문제네요!
수학의 비례식과 같은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
이 문제 같은 경우, happy와 happiness 모두 "행복"의 의미를 공통적으로 포함하고 있는 단어들인데,
다른 점이 있다면 happy는 형용사이고 happiness는 명사라는 거에요.
따라서 빈칸에 들어갈 단어는 "배고픔"의 의미를 지닌 단어의 형용사형인 hungry의 명사형을 써 넣으시면 돼요.
그럼 답은 hunger이 되겠죠?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_^
이민아
답은 5번입니다. Can 조동사는 be able to라는 숙어와 대체되서 사용될 수 있으며 be는 be동사를 의미하므로 앞의 주어가 Taylor이라는 3인칭 주어이므로 is 로 바뀐 것입니다.
이민아
답은 5번입니다. They 3인칭 주어의 과거 be동사는 were입니다. was는 1인칭 주어의 과거 be동사입니다.
정용실
안녕하세요~~2016년 5월의 손모아신부님^^
청담동 귀금속 예물전문점의 明家~오르시아~정용실부장입니다
고객님의 정성이 담긴 소중한 후기글 넘 감사드림니다
두분의 사랑을 간직하는 예물을 저희 오르시아와 함께 할수 있어서 행복합니다
좋은 사람~좋은 만남~~
믿음으로 맡기신 ~고객님의 소중한 예물을 정성을 다해 제작해 드리겠습니다
직장생활에~결혼준비에~후기글 올려 주셔서 넘!넘!넘!감사드림니다~^^
맛집~~~~ㅎㅎ

ps: 신랑신부님~범사에 잘되고 강건하고 차고 흔들어 넘치도록
축복 받으시길~기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