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철
저도 기타는 조금 다루는데 길거리 공연은 여행 중에 몇번 보면서 언젠가 해보고 싶었습니다.
여하튼 대단한 용기십니다.
박영선
조언니, 파주 프로방스 다녀오심?ㅎㅎ
예전 프로방스, 정말 고즈넉하고 예뻤는데 방문객이 많아지니 주차타워가 중앙에 세워지고
마을이 상업적인 도시화로 변해가서 우린 넘 서운해 하고 있어요. 프로방스 들어가기 전 사거리에서 우측에 있는 헤이리 예술인 마을에 가면 취재 방송할 거리가 좀 있을거에요. 주말엔 행사도 가끔 하고~
여름엔 노을이 질 때 음악콘서트도 열리고~
마을이 자연을 그대로 두고 지어져서 처음엔 적응해야 하지만 전 그게 좋아요
ㄱㄱ
관리자님이 신고님과 오버랩되면서 측은해지는건 기분탓인가요. ㅜ.ㅜ
고생 많으시네요
정은구
소셜라이브? 처음 들어보지만 멋진 일 하고 계시는 군요.
봄이오는소리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김강구
창업하려면 끊임없이 공부해야된다는 말씀 동의합니다.
참 어려운 길입니다.
ㅋㅋㅋ
공지 떳네요
핫헌이
제발이지 나이먹은 노인분들 이유불문인 정당기호1번 투표는 자제해주었으면싶다...
다른이가 아닌 바로당신들의 자제.손자손녀들이 고통받게 되는현실을 직시하고 냉철히 살핀후에 투표에 임하길 간절히 애원한다.

그리고 노무현당선시의 그열정을살려서 젊은피들은 투표에 성실히 임하여주길 바랍니다.
쉽게 포기해버린 당신의 하루가 젊은당신의 5년세월을 잃어버리게 한다는것을 잊지말아주길 바랍니다.
핫헌이
짧지만 굵게 사셨습니다.
당신말대로 어쩌면 진리를외면하고 약한자의 권리를 보호하여주질 못하고 살아야만하는 이시대의 이모순이 우리의 자화상만 같아서 부끄럽고도 개탄스럽 습니다.
누구나 그렇게 살기를 마음속에 간절히원하나 그러질못하는 대한민국의 현실이기에 슬프고도 그런 리모델이 되어주셨던 대통령님이 그립습니다.

사자후와같던 정의의 일갈은 역사에 길이남을것입니다.
평안히 이제 영면하시기를 바라마지하며
당신과같은 대통령님이 그래도 이땅에 있었기에 민초들은 잠시나마 행복했습니다.

이제언젠간 또긴긴기다림속에 다른이름으로 님은오시겠지요 장길산의 이름으로 때론 홍길동의 이름으로 때론 이름없던 어떤 민초의 이름으로 또다시 노무현은 우리곁에 오리라믿습니다.

그날이 너무 길지않았으면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