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sht00
저는 마북을 현재 거래되는 한 100~300 정도 거래되는 선에서 얻게끔 해주엇으면 합니다.
솔직히 마북을 단풍 10000개면 한 3000~4000가격대인데 성공할지도 모르는 마북에 꽤나거금이라고 생각되는 돈을 쓰기는 힘드니까요.
forsht00
타직업도 마찬가지 일거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보마 정도로 그 마북을 따는게 어려울거라고는 생각하는 것은 아니지만 내가 원하는 마북을 고상에서 바로바로 팔정도의 수요를 가진것은 아니니까요. 하지만 위에서 말한 수요를 가졋다면 마북의 존재의의는 딱히 없으니까 그것까지는 저는 바라지 않습니다. 그러나 타직업에서도 이런 마북 품귀현상은 꽤나 있다고 생각됩니다 따른 부캐도 많이 키워봣고, 비주류 직업도 키웟다가 지웟긴햇지만 어떤 직업이 사용하는 주 스킬을 마북으로 뚫으려 하는데 마북의 수가 너무 -많기 때문에 내가 원하는 직업의 특정 스킬의 마북의 수요가 꽤나 적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예전에 썬콜을 키웟을때도 인피니트 20북을 구하는데 5일이 걸리기도 햇고요.
MemoryStory
정확한 수치로 말씀을 해주셔야죠 그렇게 되면 한케릭만 키우실건가요?
보우마스터만 계속 하실거라면 꾸준히 하시면 모이는 스킬북이고 한번 배우고 버리는 스킬 또한 아닙니다. 11주년 아이템들을 예제로 들어보겟습니다. 그렇다면 마북은 필요수량을 더욱 늘려야 겟네요 11주년 아이템은 잠시 쓸 아이템이며, 마북은 지속적으로 케릭터에 남아잇는 스킬이니까요
편파적인 보마입장의 판단이 아니라 전체를 통틀어 비교 건의를 해주셧으면 합니다.
MemoryStory
1. 피작을 초기에 안하셔도 될 초보자 아이템 구성중에 있습니다.
2. 거꾸로 생각해보시면 해야될게 엄청 많습니다. 초기 아이템(뉴비템)으로만 시작해보세요. 엄청 많습니다.
3. 보마 상향이라고 보마쪽 마북만 더 나오게 한다거나 확률을 높인다면 계속 보마만 하실텐데요?
전체적인 상황을 한번 보세요. 광장엔 마북 파시는분들이 엄청 많습니다.
마북이 1만개인가요? 6천개입니다. 조금 더 낮은 사냥터에서 사냥해보세요 생각하시는것보다 드랍율이 낮지 않습니다.
forsht00
어떤 직업에 꽤나 몰려있기때문에 그 마북을 사는게 꽤나 힘들다고 생각합니다. 그 마북을 단풍 10000개에 구매하기에는 꽤나 출혈이 크다고 느끼니까요.
forsht00
마북은 많지만 특정한 직업을 하는 저로써는 마북물량이 부족하다고 느낄때가 많네요.
MemoryStory
전리품 교환 방식이라면 지금도 단풍잎으로 가능합니다.
마북이 없다 없다 하시는건 다들 보우마스터만 하셔서 그런거 아닐까 합니다.
광장 한반퀴 돌아보시면 마북 파시는분들이 엄청 많습니다. 부족한가요?
forsht00
마북을 얻는 방법은 위와같이 몬스터의 전리품으로 교환이 가능한 형식이라던가 신마북의 드랍률을 조금더 향상시키는 정도가 좋을 듯합니다
MemoryStory
건의 및 아이디어는 Forward 게시판에 작성해주세요~
이지훈
여행에 관해 급하게 문의드립니다. 3월에 갈려고 하는데 눈이 있을까요? 다 녹았을까요? 좀 알려주셨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