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사
오늘 다시 열렸습니다.

http://singingcoat.com/open-chatting/

감사합니다.
핫헌이
예전에 soney vegas 영상편집기를 이용하여 만들어봤던 짧은 mugic video 만들때 한참배우느라(지금도 못하지만) 고생했었는데 다시보니 새롭구나
핫헌이
사이트가입후 관리자에게 메일이나 카톡으로 무료광고 등록 가능합니다
헤일리 스테인펠드
어 음 왜 내껀 아이디로 써있지ㅋㅋㅋ
헤일리 스테인펠드
이미지 막짤려대서 당황당황ㅋㅋㅋㅋ...
핫헌이
dynu.com에 ddns서비스 등록완료
오채원
사실 목표가 삼성같은 대기업에 가는 거라고 하시니 튜터가 아니라 그냥 언니이자 선배로서 조금은 안타깝네요. 꿈은 찾는 게 아니라 만들어가는 것이라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비현실적인 조언부터 드려보자면 삼성에서 밤낮없이 주말없이 월화수목금금금으로 일하면서 기계 부품처럼 닳아 없어지면서 사는 게 정말 학생 인생의 목표이자 꿈이냐고 묻고 싶어요. 얘기하는 거 보니까 삼성 어느 직군에서 어떤 일을 하고 싶어서 삼성에 가고 싶은 게 아니라, 돈 많이 주고 유명한 대기업에 들어가고 싶어하는 것 같은데, 한번쯤은 스스로에게도 나는 어떤 인생을 만들어가고 싶고 어떤 삶을 살고 싶은지 그려 보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아요. 카이스트 졸업한 lg 최연소 임원분 자살한 일이 최근 화제였죠. 그런 일이 왜 발생했을까, 명문대에 대기업 최연소 임원인 사람이 왜 자살을 했을까, 한번쯤은 생각해 보시면 좋겠네요.
현실적인 조언을 해드리자면 이과가 취업 잘 됩니다. 삼성같은 대기업에 취직하는 게 정말로 목표시라면 이과 가세요. 공대나 소프트웨어 쪽으로 가시면 삼성에서 (심지어) 데려가려고 합니다. 취업률도 80%를 넘는다고 들었고요. 여담이지만 문과 현실이자 이 시대 이십대의 현실을 조금이나마 그려낸 소설로 장강명의 표백을 추천해요. 시간 나실 때 읽어보시면 좋을 것 같고요.
핫헌이
구정연휴 반할만한 영화한편을 소개해본다.
레버넌트 죽음에서돌아온자
레아나르도리카프리오의 처절한연기.....
조용근
노래와 목소리 너무 좋아요. 언제 한 번 학연산 S-벙커 T-Hall로 모시고 싶습니다. 파이팅~!!!
조용근
웃는 모습이 시선을 타고 마음을 즐겁게 하는 그런 분이시군요.
함께 산에 가면 발걸음이 너무 가벼울 것 같은....
글도 너무 좋습니다. 사진도 느낌이 넘치구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