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기정
가칭 민중정치연합당의 당 명칭으로서 "건강당"을 제안합니다. 현대 철학은 몸철학으로 귀결됩니다. 건강은 인권과 건강권을 포함합니다. 건강은 환경보호를 포함합니다. 복지의 목표도 건강입니다. 건강해지기 위해서는 속박되지 않으면서도 스스로 절제해야 하기 때문에 자유보다 우월합니다. 건강은 누구에게나 중요하므로 평등보다도 와닿습니다. 북쪽 동포를 포함한 만국의 인민들은 건강해야 하므로 평화 통일과도 잘 맞습니다. 노동자, 농민도 몸이 생명이므로 건강과 궁합이 잘 맞습니다. 청년 역시 활기찬 세대이므로 건강과 궁합이 잘 맞습니다. 노약자 여러분께도 건강이 제일 관심사입니다. 건강은 이념 갈등을 적게 일으킵니다. 건강이 서구 철학의 직통 후계자도 아니라서 서구 사상 극복에도 도움됩니다. 진짜 삼십 년에서 오십 년 지나면 외국에서 당들 다 건강당으로 바뀔 것 같은데, 첫 주자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건강당이 이름은 진부해도 내용이 현재 주류 사상에 비해 급진적입니다. 모두 건강해지기 위해서 건강당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제발 건강당이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만일 당명이 건강당으로 결정된다면, 신입 당원분들이 물밀듯이 들어올 것입니다. 건강은 모두의 관심사이기 때문입니다. 선거 때도 지지율이 무척 높을 것입니다. 진보적 정권교체의 정답은 건강당입니다. 그리고 건강당이란 이름은 몇 백 몇 천 년간 지속될 것입니다.
한메지기
산행 중에 짬뽕밥을.. 시켜 먹지 말고 들고 가서 물 부어 드셔도 되겠습니다. #짬뽕밥 #산행
한메지기
기대해 봅니다. ㅎㅎ
한메지기
이탈리아가 다른 나라라서 그런지 역시 풍경이 이국적이에요. #이탈리아 #흔한시내 #넓어요
한메지기
나침반까지 달려 있는 바이칼 물컵. #나침반 #지도 #물마시다길잃지는않겠지
손지우
여기서 가장 중요한 핵심은 정전기 유도가 발생하는 원인이 전자의 이동이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1번 : 일단 (가)를 보면 +대전체를 검전기에 가까이할때 금속박에있던 전자가 금속판으로 이동하므로 금속박은 상대적으로 (-)입자보다 (+)입자가 많게 되지요 그래서 금속박이 (+)전하를 띄게됩니다.
2번 : 아까 말씀드렸다 싶이 전자가 이동하는 입자이므로 손에 있던 (-)입자 즉 전자가 손을 (+) 대전체와 인력이라는 힘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3번 : 원래 금속박은 (+)전하를 띄고있었는데 손에서 이동해온 전자때문에 상대적으로 그전보다 금속박에 (-)입자가 많아지게 되었으므로 척력이 좀 약해졌겠죠 그러니 오므라들게됩니다.
4번 : 대전체와 손을 같이 때면 그동안에 손에서 부터 나온 전자가 검전기안에 흘러들어왔는데 대전체를 때면 그 전자들이 금속판 금속박에 골고루 퍼지게됩니다. 원래 그래서 금속박도 +전하를 띄고있다가 전자가이동하여 -전하가 많아지게되어 (-)전하를 띄며 점점 벌어질것입니다.
5번 : 원래 검전기는 대전되있지않았습니다. 즉 대전되어있지않다는 것은 (+)전하와 (-)전하의 수가 같았다는 소리입니다. 그런데 손에서 전자가 이동하여 원래의 (-)전하보다 더 많아졌기에 전체적으로 보면 (-)전하가 (+)전하보다 많아졌습니다. 그러니 (-)전하가 더 많아 (-)를 띄게되지요
ㅋㅋㅋzzzz
다음탄도 기대한다 ㅋㅋㅋㅋ
ㅇㄴㄹㄴㄴ
재능보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작사 하느라 고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