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ㅇ
정신분열있나? 이랬다 저랬다 씨발 가관이네 쓰레기새끼.
니가 선동을 일으켜서 가이드가 생겼다한들 너같은 병신새끼 신경쓰고 기억하는사람 좆도없으니까 의미부여좀 하지마 병신새끼야.
PVE
아 가이드 있엇네 미안^^ 저거내가 규칙도 없으면서 왜 강퇴하냐고 선동일으켜서 생긴건데
PVE
ㅋㅋㅋㅋ 어딜봐서 기본적인 룰이냐 ? 미친놈 지멋대로 각색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에 들어간적도 없는데 강제로 방에서 강퇴당함 ㅎㄷㄷ ㄹㅇ 댓글로 몇번 떠봤는데 이놈 완전 맛간놈이구만? 가이드라고 상세하게 어딜올려줌??
박정순
드레스 너무 예뻐서 계속 입어보고 싶네요^^
ㅇㅇ
병신도 어느정도 눈치채고 이해할법한데
베베 처 꼬여가지고 매사에 부정적으로 아는것도 없으면서 처 비꼬는 새끼는 어딜가나 필요성이 없다고 느낄법함. 그러니까 어울리지도 적응하지도 못하고 쫓겨나서 징징글 처 싸고 있는거겠지. 내가 이글을쓴 이유가 너같은 병신새끼들 보라고 쓴선데 최초의 목적은 달성했으니 기분은좋다.
ㅇㅇ
정상적인 사고방식도 요구하지않는 어느정도의 눈치와 이해도만 있어도 충분히 가이드라고 상세하게 올려주는걸 기본적인 룰이라고 숙지할법도한데..
넌 사람새끼 노릇 하기는 그른듯
박정순
드레스 투어에서 입어보고 선택했습니다. 드레스 너무 예쁘네요... 작은 디테일과 고급스러운 느낌이 인터넷에서 사진으로 봤을땐 긴가민가 했었는데 드레스 입어보고 내가 이렇게 예쁜 사람이었구나 하고 느끼게 되었어요~ 입어본 드레스마다 어찌나 이쁘던지 ㅠㅠ 당첨되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
김용은
"HERITIQUE & NYBRIDAL" 고급스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신부를 너무나 잘 표현해주는 드레스 인거 같아요. 11월 예식 예신으로 열심히 서치하는 중 반해버렸습니다아. 소장할 수 있은 기회가 생긴다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PVE
네 기본적인 룰 없는거 맞는데 있으시면 설명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