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타
완전 추천합니다
ㅇㅇㅇ
남자들 느끼는거 없냐 돈갖다바치고 마음갖다바치고 온갖 보빨질에 이제 고추까지 여자손에 움켜잡혀서 조련당하는데 뭐 느끼는거 없냐 호구되는거 재밌냐
둘시네
예전에 그렇게만 배웠고... 배운대로 다음 세대를 가르치다보니, 여전히 암기하라는 식의 교육이 많아요.
수학은 정말로 그냥 암기해야하는 부분이 전혀 없거든요.
암튼 잘 활용하고 계시니까 제 기분이 다 좋아지고 있어요..^^
백현숙
기업구조혁신지원센터의 다양한 활동이 긍정적인 성과로 이어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꽃이 핀다
일전에 댓글을 달았었는데 제대로 마무리를 못지었는지 댓글이 사라져 버렸어요^^;

수직선을 보면서 어떻게 설명하지, 고민을 했는데
영상을 보며 무릎을 쳤네요.
시간의 개념이라니..
아이를 가르치며 마이너스와 마이너스를 곱하면 플러스다. 라고 외우고만 있다는 걸 깨달았어요.
정말 이리 만나 너무 감사한 수학 감각이에요^^
박수동
다양한 일자리 정책을 통해 많은 사람들과 상생할 수 있는 캠코가 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율무
영화에 경제 한 스푼-고흐(영화_러빙빈센트)편 너무 흥미롭게 잘 봤습니다.
인상주의 화풍의 반센트 빈고흐,워낙 너무 좋아하는 화가인데, 워낙 그 유명세가 높다보니 그의 수많은 작품들을
서책이나 웹으로 자료도 찾아보고 숨겨진 비화등을 알고는 있었지만 심도있게 세세한 부분들은 미처 몰랐던것들이 많은데요.
그의 생애와 작품세계를 영화를 옮겨 영상으로 볼 수 있다는건 정말 멋진 기회라고 생각합니다.
지금은 그의 이름이 널리 알려지고 모르는 이를 찾기 어려울 정도이지만,그가 작품을 그려나간 생애엔 빈곤과 세상으로 부터의
철저한 외면과 비난에 시달려야했는데 역시 좋은건 후대에 라도 반드시 인정받는것 같습니다.비록 너무도 늦었지만 말입니다.
저는 고흐의 다채로운 색감과 과감한 붓터치를 좋아합니다.대중적으로도 분명 많이 소비될 수 있는 요소들도 갖추고 있다고 생각해요.
기사에서 언급된것처럼 그의 작품들은 수많은 미디어로도 노출되고 반영되는걸 보면 말이죠.
그가 이끄는 인상주의 화풍이 미술계는 물론 현재 대중화롤 확대 소비되는 걸 보면 미술이 우리 사회로 까지 뻗는 그 영향력이 얼마나
큰지도 알수 있는 것 같습니다.고흐의 작품과 생애를 영상으로 만날 수 있는 좋은 영화,덕분에 알아갑니다!!
꼭 관람하려구요.많은분들도 꼭 영상으로 만나보셨으면 좋겠습니다!!
5ran****
포트폴리오 페이지 접근 권한 여부 업데이트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