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lly
진짜 코르셋은 버려야되지만 예전부터 그리고 아직까지 소비가 많은 코르셋 기성복들은 점점 더 유아틱해지고 별 그지같은 원단쓰면서 가격이 계속 올라가고있는거같아요 옷만보면 어떻게 생겼는지 감도 안 올 정도의 천쪼가리 하나 팔면서 온갖 수식어는 다붙여 비싸게 파는거 그리고 제일 충격이었던건 ^여성용 패딩^과 남성용 패딩 털 함유량 다른거보고 진짜 이게 핑크택스구나 느꼈습니다
다난
놀랐던건 여성용 팬티가 불편하다고 느끼기 시작해서 드로즈를 입자라는 말이 돌기 시작하면서, 여성용 드로즈라고 무섭게 가격을 더 붙여서 판매하던게 진짜 놀랐음
비수
최근에 슬리퍼를 사러갔었는데, 제가 원하던 발바닥이 푹신한 브랜드는 아예 여성용을 취급하고 있지 않더라고요. 아니면 온갖 장식을 붙여서 다른 슬리퍼랑 가격차이가 많이나고.. 좀 괜찮은 품질이다 싶으면 다 사이즈가 260부터 시작되서 결국 딱딱한 고무로된 슬리퍼를 사왔습니다. 이런 질적인 면에서도 핑크택스를 많이 느끼고 있는것 같아요.
대앰
아 ㄹㅇ 진짜 손바닥만해가지고 입으라는건지 말라는건지
ㄴㄴㄴ
여자 옷 제발 개옷처럼 작게 만들지 않았으면 좋겠음
그렇게 작게 만들면서 도대체 왜 남성복보다 더 비싸거나 가격이 동일한건지??
jjaajan
옷을 사러가도 똑같은 면티인데 여성용 면티가 남성용 면티보다 비싸더라구요.. 유니클로 같은데를 가도 여성용이랑 남성용 별 차이 없어 보이는데 여성용이 살짝 더 비싸고.. 이렇게 곳곳에서 핑크택스가 숨어있는 것 같아요.
그렉
맞아요 여자옷더비싸고 질은 안좋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패딩도 다들 대부분 남성용보다 소재덜들어가서 더추운거아시죠?
saelmin
심지어 여자를 위해 만들어진 하이힐 이거 남자가 처음 만든거고 창시자는 작업실에서 하이힐 디자인하면서 편한 운동화 신고 다녔어요.
지도 얼마나 불편한지 아는 거죠... 진짜 기만이라고 느꼈음
코코싸랑해
여자 원피스, 블라우스!
특히 요즘 나오는 사탕껍질 재질들은 유난히도 핑크텍스가 심한듯.
남자 티셔츠 같은거는 그냥 세탁기에 막 빨아도 걍 입는데
여자 티셔츠는 손빨래해도 한계절입으면 버려야하드라고요.
가격이 싼것도 아니고.. 실용성 참 떨어지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