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지팡
각 정당의 정책을 여성,청년,노인,외교,대북정책 등 분야별로 나누어 객관식으로 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좋은 시도인것 같습니다.
하루살이
접수신청게시판의 안내를 참고하시고 접수하신후 카톡상담주시면 유심신청 해외배송이 가능합니다. 접수나 상담을 먼저 남겨주세요.
서원국
인스타 닉네임
하루살이
해외에서 공인인증서나 은행, 관공서, 사이트가입, 결제등 업무진행시

본인인증이나 공인인증서로 인증하는게 인증서를 발급받으려고 하면 본인인증이 필요해서 할수 있는게 없는 답답한 상황이 많습니다. 본인인증용 저가형 요금제 번호만 있어도 이런부분은 대부분이 해결이 됩니다.

공지사항에 남긴글은
번호개통없이 범용공인인증서만 필요한 경우도 있어서 안내드린겁니다.
하루살이
결제계좌 본인명의 아닌경우 가족관계증명서나 주민등록등본 등의 증명서 첨부필요합니다. 증명서는 스캔후 카톡으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YunWooYeon
해외본인인증 유심신청
Patrabor
태반의 국민들이 왜 니들을 병신련으로 부르는지 좀 깨닫기 바라고요.
Patrabor
알다시피 김대중 정부때 도입한 사전타당성 조사, 그리고 이후에 도입한 예비타당성 조사가 시행된 이래로, 지방의 신규사업추진은 지지부진해졌고 되려 서울 및 수도권에서 자행되는 모든 사업은 사전타당성조사나 예비타당성조사가 "무의미"할 정도로 일사천리로 사업이 추진된반면 부울경을 비롯한 전국 각 지방은 태반의 사업이 제동걸리거나, 반토막나는 일만 비일비재해졌고, 그 결과 지금의 극심한 수도권 집중화만 야기시킨 원인이 되는데도 그걸 마치 무슨 엄청난 것인양 쳐 믿고 반대하려고 발악하는 니네 병신련의 행태를 볼때마다 실소만 나옵니다. 까놓고 니들 지난 20여년간 설쳐대면서 국토균형발전이니 빈부격차에 대해 뭐 하나 해결하기는 했나요? 그 기간동안 니들 설치는 만큼 더 극심해졌고 더 벌어졌는데 말이죠. 이쯤되면 니들 해체 진지하게 고려해보는게 맞지 않나 보입니다.
Patrabor
그마저 가덕신공항 반대하는 논리가 그 잘난 영남권신공항이니 ADPi니 떠벌리지만, 그 영남권신공항 자체의 명칭부터가 대구경북의 의도에서 만들어진 것이며(부산에서는 영남권이라는 명칭 자체를 거의 안씀), 애시당초 그 용역자체도 밀양을 밀던 대구정권하에서 2번(동남권신공항-영남권신공항) , 그마저 그거 떠벌리는게 공항관련에서는 하는거마다 말아쳐먹는 대구경북이 떠벌리는걸 또 그걸 맞다고 쳐믿고 같이 떠벌리는 니네들의 행태부터 좀 되돌아보고 떠들어대기 바랍니다. 니들도 참 대단한게 합의 깨고 밀어붙이는 불법신공항인 대구 기생충신공항에 대해서는 찍소리도 못하는 주제에 정당히 법적으로 추진하는 가덕신공항에 대해서는 개지랄 반대하는 꼴도 이젠 보기 꽤 역겹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