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코뿡뿡~
어떻게 등록되는지 확인해보고 있어요|
선불폰충전
원텔레콤 PASS신용관리는 어떻게 이용하나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 앱 내에서만 서비스 이용을 할 수 있으며 제공하는 서비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 유/무료 공통
신용정보 및 신용등급/평점 변동 시 푸시 알람 발송
● 무료
카드이용실적 – 전월 대비 카드이용금액 증감 내역
대출정보 – 전월 대비 대출금액 증감내역
신용상태 – 고객님의 신용 상태 표시
신용조회기록 – 가장 최근 신용조회기록
간편금융진단 – 대출 및 신용카드 발급 가능여부 진단
신용정보변동 – 등급 및 평점, 대출정보, 신용거래정보, 연체정보의 변동 발생 여부 확인가능
신상정보조회 – 최근 금융회사에 등록된 자택정보 내역
● 유료
무료에서 확인할 수 없는 프리미엄 신용정보 제공
신용정보 변동관리 – 신용변동 상세내역 및 등급/평점변동 상세내역 제공
신용정보조회 – 신용개설 및 조회정보, 대출거래 및 상환정보, 연체정보 등 상세정보 제공
신용등급/평점 – 상세 신용등급/평점, 이력 제공
카드정보관리 – 카드개설현황, 한도/연간 이용실적 등 제공
신상정보관리 – 금융회사 및 NICE 등록 신상정보 제공
신용이력현황 – 대출, 보증 등의 신용정보 이력 제공
크레딧 에이플러스 – 신용컨설팅, 신용등급 시뮬레이터 제공
선불폰충전
월텔레콤 PASS신용관리에서 보여주는 신용정보는 실제 제 신용정보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생활편의 > PASS신용관리
PASS신용관리에서 제공하는 신용정보는 PASS신용관리에 가입한 고객님의 신용정보입니다.
선불폰충전
원텔레콤 알뜰폰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란 무엇인가요?

개인 > 모바일 > 부가서비스 > 안심/안전 > 스마트공동인증(드림시큐리티)
스마트 공동인증 서비스는 기존 공동인증서를 스마트폰 USIM에 저장하여 전자서명하는 서비스로서 기존 저장매체보다 뛰어난 보안성을 가지고 있으며, 외부 해킹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인증서 서비스 입니다.
욕지도
동아일보|정치

[단독]윤석열, 홍준표와 내주 회동…본격 ‘원팀 행보’ 나서나
https://www.donga.com/news/Politics/article/all/20220107/111139630/1?ref=main

조아라 기자
입력 2022-01-07 11:43업데이트 2022-01-07 11:56

野 내부에선 “洪에게 ‘러닝 메이트’ 수준 제안 할 수도” 관측

지난해 11월 5일 서울 용산구 백범김구기념관에서 열린 제2차 국민의힘 전당대회에 참석한 윤석열 후보(왼쪽)와 홍준표 의원이 악수를 하고 있다.사진공동취재단
국민의힘 윤석열 대선 후보가 당내 대선 후보 경선에서 경쟁했던 홍준표 의원과 이르면 다음주 만날 것으로 알려졌다. 이준석 대표 등과의 갈등 국면을 극적으로 봉합한 윤 후보가 ‘원팀’ 행보에 가속도를 내겠다는 의도다.

7일 복수의 야권 관계자들에 따르면 전날(6일) 윤 후보는 홍 의원에게 전화를 걸어 이 대표 사퇴 요구 등 극심한 당 내홍을 해소하기 위한 조언을 구했다. 홍 의원은 통화에서 “이 대표가 사퇴하는 방식으로 당내 갈등은 푸는 것은 옳지 않다”고 답한 것으로 알려졌다. 실제로 통화 이후 윤 후보는 의원총회 현장에 방문했고, 이 후보와 손을 잡으면서 양측 간에 극적인 화해 분위기가 조성됐다.

다음 주 만남이 성사될 경우 윤 후보와 홍 의원은 지난달 2일 이후 한 달여 만에 마주 앉게 된다. 윤 후보는 이 대표가 선거대책위원회 구성 등에 불만을 품고 잠행을 이어가던 지난달에 경선 이후 처음으로 홍 의원과 만찬 회동을 가졌다. 당시 홍 의원은 윤 후보에게 “이 대표와의 갈등부터 해결해야 한다”는 뜻을 전했다.

국민의힘 안팎에서는 윤 후보와 홍 의원의 회동이 공식 회동으로 진행될 가능성이 크다고 보고 있다. 한 야권 인사는 “홍 의원과 구원(舊怨)이 있는 김종인 전 총괄선대위원장이 물러나면서 윤 후보와 홍 의원이 손을 맞잡을 수 있는 분위기가 만들어졌다”고 했다.

다음주 회동에서 윤 후보가 홍 의원에게 ‘러닝 메이트’ 수준의 파격적인 제안을 할 수 있다는 관측도 나온다. 앞서 김형오 전 국회의장은 6일 윤 후보에게 홍 의원과 유승민 전 의원, 국민의당 안철수 대선 후보 등과 힘을 모을 것을 주문하며 “협조, 부탁 수준이 아니라 아예 ‘공동의 정권 창출’이어야 한다”고 말한 바 있다. 다만 홍 의원 측은 ‘원팀’ 합류 가능성에 대해 여전히 “총괄선대위원장을 맡는 방식의 합류는 없다”는 태도다.
앙기모띠
닉네임 이쁜 2글자 추천해주세요
이준석대의위해스스로물러나야한다
안철수 지지율 급등의 특급 도우미 이준석.... 하루도 지나지 않아 하태경을 꼽겠다는 자기정치 하는 이준석....... 이준석 입만 열면 윤 지지자들 안철수로 이동하는 구조가 되었다... 이준석은 양날의 칼 임을 알아야한다.
이준석대의위해스스로물러나야한다
하루도 지나지 않아 하태경을 꼽겠다는 자기정치 하는 이준석
느금마
안철수 지지율 급등의 특급 도우미 이준석.... 이준석이 입 열면 안철수 지지율이 급등하는 구조가 되었네... 윤석열이 이준석과 같이 다니면 다닐수록 표 날라갈 것
느금마
윤 자력으로 45% 가기 힘들어 졌다고 본다. 이준석은 표를 깨는 요인만 줄여주되, 이번 대선의 키를 잡은 대도시에 사는 50대의 표가 핵심이다. 부동산, 세금, 미래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