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폰충전
"반값 요금, 네이버페이 10% 적립"…알뜰폰 요금제 나왔다

통신 3사의 반값 수준 요금에 기본료의 10%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돌려주는 알뜰폰 요금제가 1일 출시됐다. U+알뜰모바일의 '네이버페이 포인트 적립되는 요금제' 얘기다.
'데이터·통화 마음껏' 요금은 월 3만4900원이다. 월 10GB를 기본 데이터로 주고 소진시 매일 2GB를 준다. 이동통신사에서 월 6만5000원대에 판매하는 요금제 수준이다.
선불폰충전
kct, GS25와 손잡고 'e심' 대중화 속도

이제 GS25 매장에서도 e심(embedded SIM)에 가입할 수 있게 됐다.
태광그룹 미디어 계열사인 한국케이블텔레콤(kct)은 5일 GS리테일과의 사업제휴를 통해 알뜰폰 브랜드 티플러스 e심 대중화에 속도를 낸다고 밝혔다.
선불폰충전
태광 알뜰폰 'KCT', 휴대폰 'eSIM서비스' 선봬

태광그룹 계열 알뜰폰 사업자 '한국케이블텔레콤(이하 KCT)'이 휴대폰 eSIM 서비스를 오는 13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eSIM(embedded SIM)' 서비스란 휴대폰에 내장된 유심칩을 활용해 이동전화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을 말한다.
선불폰충전
페이코인, 통신요금 할인 서비스 출시

‘페이코인’ 운영사 다날핀테크는 통신비 할인을 주 내용으로 하는 페이코인 통신요금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를 위해 이동통신 사업자 ‘그린로프’와 제휴를 맺고 통신비 할인을 시작으로 다양한 통신 결합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다.
선불폰충전
유통 플랫폼으로 진화한 알뜰폰 '편의점'...IT업계, MZ세대 공략

IT업계가 유통 플랫폼으로 탈바꿈한 편의점을 중심으로 MZ세대 공략에 나서고 있다.
2일 산업통상자원부에 따르면 지난해 오프라인 대형 유통업체 13곳 가운데 편의점 3사의 매출 비중이 31%를 기록하며 28.4%인 백화점 3사의 매출비중을 집계 이래 처음으로 넘어섰다. 나아가 올해는 대형마트의 매출 비율을 거의 따라잡으며 오프라인 대표 유통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다.
선불폰충전
SK세븐모바일 'GS 더 프레시'에서 산다

SK텔링크(대표 최영석)의 알뜰폰 브랜드인 'SK 세븐모바일'이 편의점에 이어 기업형슈퍼마켓(SSM)으로 유통채널을 확대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장기화로 외출을 꺼리게 되면서 먼 창고형 할인마트나 대형마트 보단 가까운 거리의 점포를 이용하려는 소비 트렌드를 고려해 도심 주거지와 근접해 접근성이 좋은 SSM을 새로운 유심 유통채널로 활용한다는 전략이다.
선불폰충전
LGU+, 삼성카드와 U+알뜰폰 전용 제휴카드 출시

LG유플러스가 삼성카드와 제휴를 통해 U+알뜰폰 전용 할인혜택을 제공하는 제휴카드 ‘U+알뜰폰 파트너스 삼성카드’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 카드는 LG유플러스 망을 이용하는 모든 알뜰폰 사업자의 요금제를 이용하는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카드다. 카드 발급한 후 U+알뜰폰 통신요금 정기결제를 등록하면 전월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1만3000원의 제휴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선불폰충전
U+언택트스토어에서 부담 없이 편리하게 ‘6분 만에 셀프 개통’

LG유플러스가 올 3월 문을 연 U+언택트스토어 1호점에 이어 이달 19일 대구 중구와 광주 동구에 무인 매장 ‘U+언택트스토어’ 2호점과 3호점을 오픈했다.
자체 조사 결과 판매 직원의 시선 및 서비스 가입 권유에 부담을 느끼거나 매장별, 직원별로 응대 수준의 편차에 불편을 느끼는 고객들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U+언택트스토어는 대면 상담의 부담을 없애고 통신 업무 처리 시 상담 품질을 균일하게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메지기
세상 힙한 아이템이라면서.


#URB
#칠성상회
#새학기
#가방
#Brothers
#Urban
#back
#ba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