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서영
#갤럭시S22 사전신청완료했습니다.
NFT 좋은거 걸렸으면 좋겠네요 ㅎㅎ
박창원
평소에 NFT 관심 많았는데 에어드랍이라니 !! 거기에 할인까지 중복이라니 ㅠㅠ 폰사와 굳 !!!
???
돌리다 뒵접이 왜나오는 거죠ㅋㅋㅋㅋㅋ
선불폰충전
"알뜰폰이 최고네" 만족도 첫 1위 자리에...이통3사는 오지로

이동통신 고객 만족도 조사에서 알뜰폰(MVNO)이 이동통신 3사를 모두 제치고 사상 첫 1위를 차지했다. 저렴한 이용료, 각종 프로모션과 혜택 등 뛰어난 가성비로 이통사만큼 고객 편의성을 높인 결과로 풀이된다. 이와는 반대로 이통사는 5G(5세대) 이동통신 품질 문제로 만족도가 떨어진 것으로 조사됐다.
선불폰충전
스카이라이프, 어르신 전용 알뜰폰 요금제 출시

KT스카이라이프(대표 김철수)가 만 65세 이상 대상의 알뜰폰 요금제 2종을 신규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새 요금제는 월 1만900원과 1만4천900원에 각각 데이터 4GB, 8GB를 제공한다. 월 제공 데이터를 모두 쓰고 나면 1Mbps 속도로 데이터 무제한 이용이 가능하다.
선불폰충전
1월 번호이동 시장 '주춤'...또 알뜰폰만 웃었다

1월 번호이동 시장이 주춤하는 모양새를 보였다. 이는 신작 플래그십 스마트폰 부재에 따른 영향으로 풀이된다. 이 가운데 알뜰폰(MVNO)만이 굳건한 성장세를 보였다.
3일 한국통신사업자연합회(KTOA)가 발표한 ‘이동전화 번호이동자 수 현황’에 따르면 지난 1월 번호이동 건수는 총 43만7276건으로, 전월보다 7.7% 감소했다.
지난해 8월과 9월 플래그십 스마트폰인 갤럭시Z플립3·폴드3와 아이폰13시리즈가 잇따라 출시되면서 급증했던 번호이동 건수는 단말기에 대한 수요가 줄어들면서 함께 급감한 것으로 분석된다.
선불폰충전
알뜰폰 가입자 90% '자급제폰' 구입... MZ세대 "매장 방문 싫어요"

스마트폰 구매자 10명 중 3명 이상이 자급제폰을 선택했다. 통신사 매장 방문과 상담에 불편을 느끼는 MZ세대를 중심으로 자급제 이용률이 높게 나타났다.
17일 컨슈머인사이트가 발표한 '이동통신 기획조사'에 따르면 지난해 하반기 휴대전화 소비자 35%는 자급제 단말을 구매했다. 25%를 기록한 전년 대비 10%포인트(P) 증가한 수치다. 알뜰폰 이용자 중 자급제 단말 구매 비율은 90%에 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