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IM
부동산외근직모집

근무지역: 전국

근무시간: 주5일 (공휴일 휴식)

근무조건: 20~60 성별무관 (무경험자도 가능 초보도 환영)

급여상황: 하루식비 포함 15만원이구요 당일결제

오전9:00부터 오후5:00 입니다 교통비는 별도로 지불해드리구요

초보가능,주부가능,장년층가능,장기근무가능자

주부 나이많으신분들도 충분히 할수있는 일입니다



상담카카오톡:w3337 여기로 상담주세요
선불폰충전
U+알뜰모바일 '신학기 휴대폰 특별 기획전' 진행

미디어로그의 알뜰폰 브랜드 ‘U+알뜰모바일’은 새학기를 앞두고 초중고생 대상 ‘신학기 휴대폰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초등학생 추천 폰은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리틀 카카오 프렌즈 캐릭터 테마가 적용된 ‘U+키즈폰 with 리틀카카오프렌즈폰’을 준비했다. 자녀 안심 기능이 강화된 아동 전용 스마트폰으로, 스마트 태그를 함께 제공해 자녀가 스마트폰을 지니고 있지 않더라도 가방과 소지품에 부착된 스마트 태그로 자녀의 위치를 쉽게 확인할 수 있다.
선불폰충전
LG U+ 알뜰폰 이용층 아동 확대 겨냥 프로모션 진행

“MZ세대의 주목을 받는 알뜰폰의 고객층을 아동까지 확대하는 동시에 중소 사업자들에게 보탬이 되고자 준비한 것입니다.” (유호성 LG유플러스 MVNO사업담당)
LG유플러스가 알뜰폰 고객층 확대와 중소 사업자와의 상생을 도모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선불폰충전
KT, "알뜰폰 자회사 통해 5G 저가 요금 시장 대응"

KT CFO 김영진 재무실장은 9일 열린 2021년 4분기 실적발표 콘퍼런스콜을 통해 "5G 저가 요금 시장과 관련해 단순히 저가 요금으로 대응하는 것보다 MNO(이동통신) 고객 서비스 혜택을 부가 서비스, 멤버십을 기반으로 확대하고, MVNO(알뜰폰) 자회사를 중심으로 저가 요금을 타깃하는 등 각각 세그멘테이션(시장 세분화)에 대응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선불폰충전
방송통신이용자보호협회, 알뜰폰 시장 과다 경품 모니터링 착수

방송통신이용자보호협회(KCUP)가 알뜰폰 시장 내 과다한 경품 지급 및 요금 할인에 대한 모니터링 결과를 각사에 전달했다.
방송통신이용자보호협회는 지난달 SK텔링크, KT엠모바일, KT스카이라이프, 미디어로그, LG헬로비전 등 이통 자회사와 KB국민은행 등 대기업 계열 및 일부 중소 알뜰폰사를 포함 15개 회사 마케팅 현황에 대한 모니터링을 진행, 각 사업자에게 결과를 통보했다.
선불폰충전
‘은행이 이통사 눌렀다’…SKT, KB국민은행에 ‘만족도 1위’ 뺏겨

한때 ‘효도폰’으로 불리던 알뜰폰의 기세가 심상치 않다. 최근 가입자가 1000만 명을 돌파한 데 이어 고객 만족도 역시 국내 이동통신3사(SK텔레콤·KT·LG유플러스)를 뛰어넘었다. 이중에서도 가장 높은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것은 KB국민은행이 운영하는 ‘리브엠(Liiv M)’이다. 리브엠은 모(母)기업의 막강한 자금력을 바탕으로 프로모션을 내세워 가입자가 폭증하고 있다. 다만, 업계에서는 금융업의 알뜰폰 진출을 두고 ‘골목상권 죽이기’라는 비판도 제기된다.
선불폰충전
통신3사 ‘알뜰폰’까지 독식…불공정 경쟁에도 정부는 ‘수수방관’

알뜰폰 가입자 수는 이제 천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그런데 이통3사 자회사의 시장 점유율이 갈수록 높아지면서 사업이 어렵다는 중소사업자들의 하소연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지난해 이미 규제 강화를 검토하고 있다던 정부도 아직 별다른 대책을 내놓지 않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