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KBoard 게시판을 네 개 운영 중입니다. 그 중 가장 처음 만든 게시판을 공지사항이라는 이름의 게시판으로 운영하고 있고, 나머지 게시판들은 다른 용도로 사용 중입니다. 공지사항 게시판은 읽기는 무제한, 쓰기는 최고관리자로 해놓았고, 나머지 게시판들은 읽기는 제한없음, 쓰기는 로그인 사용자로 설정해놨습니다.
그런데 모든 게시판에 글쓰기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공지사항에 글을 쓰는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그 증거로
1. 공지사항에 글을 남길 경우 - 문제 없음
2. 타 게시판에 글을 남길 경우 - 관리자로 로그인하여 남기는 경우 자동으로 공지사항 게시판에 글이 등록됨.
- 다른 일반 사용자로 로그인하여 글을 남길 경우: 권한이 없다는 팝업이 뜸 -> 이것이 공지사항 글쓰기로 가고 있다고 판단하는 근거입니다.
참고
공지사항과 다른 두 게시판이 탭으로 함께 있는 곳 : http://yoys.kr/notice/
나머지 한 개의 게시판 : http://yoys.kr/greatypmap_ypeup_bari/ 에서 "도도피그" 라는 이름표를 클릭하시면 팝업 창 내에 게시판이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홈페이지 확인해봤습니다.
현재는 아이프레임으로 보기 기능을 비활성화 해주신걸로 보여집니다.
또한 게시판은 하나의 페이지에 하나의 게시판만 설치할 수 있도록 되어있습니다.
(하나의 페이지 주소를 여러 게시판이 공유해서 사용할 수 없거든요.)
각기 다른 페이지에 게시판을 배치 해주셨다면 큰 문제는 없을걸로 보입니다.
그런데 게시판에 비회원 글쓰기 테스트를 할 수 없어서 실제로 글쓰기를 해보지는 못했습니다.
비회원도 글쓰기를 할 수 있도록 해주시겠어요?
테스트 해보겠습니다.
고맙습니다.
현재 탭도 모두 해제하고 도도피그 쪽 게시판을 제외한 모든 게시판을
1. 각기 다른 페이지에 배치
2. iframe 비활성화 상태로 만들었더니
울렁거림은 해소됐으나 가장 처음 문제였던 모든 글쓰기 링크가 공지사항 글쓰기로 모아지는 문제는 여전하네요. 도도피그 쪽 게시판 제외하고는 모두 처음과 같은 문제가 발생합니다.
모든 게시판을 iframe 활성화 했더니 http://yoys.kr/greatypmap_ypeup_bari/ 에서 도도피그 쪽 게시판 들어가는 건 정상적으로 되는데
탭 안에 함께 있는 게시판들이 글쓰기 버튼을 누르면 울렁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