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우편번호 찾기가 이중으로 되어서
제품주문 하는고객들이 주문을 못하고 있습니다
바로 어찌해야 하는지 알려주세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우커머스 주문에서 우편번호 찾기가 중복으로 뜬다면 다른 플러그인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직접 파일 수정 하시려면
FTP로 접속해서 /wp-content/plugins/cosmosfarm-members/skin/사용중인스킨/script.js 파일을 수정해주세요.
아래와 같은 코드를 찾아서 지워주세요.
그리고 브라우저의 캐시를 비우고 확인해보세요.
if(cosmosfarm_members_settings.locale == 'ko_KR'){
jQuery('#billing_address_1').attr('readonly', true);
jQuery('#billing_address_1').css({cursor:'pointer'});
jQuery('#billing_address_1').click(function(){
cosmosfarm_members_open_postcode('billing');
});
jQuery('#billing_postcode').attr('readonly', true);
jQuery('#billing_postcode').css({cursor:'pointer'});
jQuery('#billing_postcode').click(function(){
cosmosfarm_members_open_postcode('billing');
});
jQuery('#shipping_address_1').attr('readonly', true);
jQuery('#shipping_address_1').css({cursor:'pointer'});
jQuery('#shipping_address_1').click(function(){
cosmosfarm_members_open_postcode('shipping');
});
jQuery('#shipping_postcode').attr('readonly', true);
jQuery('#shipping_postcode').css({cursor:'pointer'});
jQuery('#shipping_postcode').click(function(){
cosmosfarm_members_open_postcode('shipping');
});
}
버그 찾아서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