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알려주신 방법과
포럼 내 글을 확인해도 안되네요..
FTP 지원 요청가능할까요
안녕하세요~^^
우커머스 카테고리에 글 남겨주셨는데요.
코스모스팜 주문 목록과 우커머스는 연동되지 않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좀 더 자세히 알려주시겠어요?
유료 기술지원 관련해서는 커뮤니티기 아닌 고객지원 쪽 이메일 혹은 전화로 문의하시겠어요?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전에 문의하신 아래 링크의 내용과 같으신지요?
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17555
저희 고객지원 쪽 이메일로 워드프레스 관리자 계정과 FTP 접속 정보를 보내주시면 비용이 들지 않는 선에서 점검해드리겠습니다.
이전에도 말씀드린 것처럼 저희 플러그인 문제가 아니라면 해결을 보장해드리기 어렵습니다.
고맙습니다.
보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희 고객지원 쪽 이메일로 보내주신 정보로 확인해보니
우커머스의 내 계정 페이지가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의 사용자 프로필 페이지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쪽에서는 우커머스의 설정을 읽어오기 때문에,
우커머스 쪽 내 계정 페이지 설정을 [woocommerce_my_account] 숏코드가 입력된 페이지로 설정해주셔야 합니다.
워드프레스 관리자 -> 우커머스 -> 설정 -> 고급 페이지에서
내 계정 페이지 설정을 [woocommerce_my_account] 숏코드가 입력된 페이지를 선택해주세요.
그리고 계정 종단점 설정들도 확인해보시겠어요?
고맙습니다.
수정하고 주문 확인해보니 우커머스 주문 목록이 보입니다.
이렇게 나오는게 그러면 정상적인가요?
이전 댓글에서도 안내해드린 것처럼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에서 주문은 우커머스의 설정을 읽어오기 때문에
내 계정 페이지 설정을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쪽 회원정보 페이지로 설정하시면 제대로 동작하지 않습니다.
지금 설정하신 것처럼 해주셔야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의 회원정보의 주문 페이지가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