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생님
아임포트와 코스모스팜정기결제 테스트 시도해서 사진과 같이 되었습니다.
1개월 무료사용기간이라서 결제되었다가 취소된거 같습니다.
Q)아임포트 정기결제현황에는 아무것도 뜨지 않습니다. 1개월 무료사용기간없애고 유료사용으로 해서 다시 결제 했는데도 아임포트에는 아무것도 안뜨는데 이게 정상인가요?
Q)이게 정상적이라면 이제 다음단계로 아임포트에 전화해서 가입하면 되나요?
설명이 나와있는 페이지 링크 적어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에서 정기결제 시
아임포트 쪽 관리자 페이지에서
결제승인내역 탭 쪽을 확인해보시겠어요?
결제 정보를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