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답변감사드립니다.
보내드린 계정은 커스텀이 된 계정인데
커스텀되지않은 사이트에서도 동일한 문제가 발생되어
수정되지않은 퍼스트몰과 페이가 설치되어있습니다.
한번 점검해주실수있을까요?
관련 계정정보는 유료지원 메일로 전송드렸습니다
더해서 콘테츠몰 결제 ID 가 현재 빌링용 아이디입니다
이니시스로만 연결시
최종결제 후 pc에서 '게시판정보가 없습니다'는 메세지가 alert 되고 모바일에서는 창이뜨지않고 '게시판정보가 없습니다' 가 출력됩니다.
아임포트로 연결시
pc에서는 정상적으로 처리되지만 모바일에서는 창이 뜨지않고 F0005 오류가 발생됩니다.
PC에서는 정상처리되었는데 모바일오류에
혹시 빌링용 아이디가 문제가 될까요?
안녕하세요~^^
새로 보내주신 정보로 확인해보니
임시로 저희 쪽 아임포트 정보를 입력하면 모바일에서 결제창이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KBoard 대시보드 페이지에 입력하신 아임포트 정보가 올바른지 다시 확인해보시고
아임포트 쪽 설정도 점검해보셔야 할 듯합니다.
정보나 설정에 별다른 문제를 확인하지 못하셨다면
아임포트 쪽에도 문의해보셔야 할 듯합니다.
고맙습니다.
아임포트 쪽에 입력하신 정보가 다른 도메인으로 검수를 받으신 듯합니다.
테스트하는 도메인과 검수받은 도메인이 다르면 결제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새로운 도메인 홈페이지에서 pg가입 새로 하거나
pg사에 문의해서 도메인 추가 등록을 해야 할 듯합니다.
고맙습니다.
안녕하세요, 답변감사합니다
네 말씀주신 내용 이해가 가는데 웹에서는 또 왜 가능한지 모르겠네요 ㅠ
혹시나해서 검수받았던 도메인이 연결된사이트에도 콘텐츠몰을 설치해서 해보았더니
동일하게 모바일에서만 같은 오류가 발생됩니다...
이니시스 계정자체에 문제가있는걸까요?
왜 웹에서는 되는데 모바일에서만 F0005가 계속 뜨는지 모르겠습니다..
모바일에서 (아임포트)신용카드만 되지않고 (아임포트)계좌이체는 가능합니다..
혹시 mid 신청시 호스팅사를
아임포트를 사용한다면 아임포트로 입력하고
(기본)이니시스 를 사용한다면 코스모스팜 소프트웨어 로 입력해줘야하나요?
F0005 관련 메시지는 KBoard 쪽에서 표시하는 건 아닙니다.
KBoard 쪽에서 결제를 요청하면 해당 메시지는 아임포트나 PG사 쪽에서 보내주고 있는 듯합니다.
KBoard 쪽에서는 단순히 보내주는 에러 메시지만 표시하고 있습니다.
또, 해당 사이트에 저희 쪽 아임포트 정보를 입력하면 모바일에서 결제창이 정상적으로 표시되기 때문에
해당 문제 관련해서 아임포트 쪽에도 문의해보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