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사용 중입니다.
현재 정기결제 MID가 A001이고 다수 정기결제 주문들이 존재합니다.
그런데 차후 MID가 B002로 바뀐다면
이전 MID A001였을 때 생성된 정기결제 주문들은
계속해서 유지가 되는지 아니면 정기결제가 안되는지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존 MID를 해지 않고 유지한다면
결제 정보가 MID에 종속되기 때문에
변경되기 이전의 정기결제 건은 MID 변경 후에도 재결제가 가능합니다.
고맙습니다.
죄송하지만 재답변 글로도 이해를 못했습니다.
2개의 MID가 모두 정상적으로 유효하다고 했을 때
(MID를 PG사에서 해지하지 않고 유지)
MID가 변경되기 이전의 정기결제건들이
변경 후에도 재결제가 될 수 있을까요?
예를 들어
'21.1/1에 MID 001인 상태에서 정기결제 5건이 있는데
'21.5/31에 MID 005로 변경되면
MID 001의 정기결제 5건이 계속해서 재결제가 될 수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기존 MID를 유지하고 추가로 MID 등록"은 기존 MID를 사용 가능한 상태를 뜻합니다.
기존 MID 및 추가 MID 모두 MID 입력 필드에 입력했을 때 정상적으로 결제가 되어야 합니다.
기존 MID를 사용할 수 없는 상태에서 새로운 MID를 적용하게 되면
기존 MID로 적용된 결제 건들은 재결제 되지 않기 때문에 새로 결제를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고맙습니다.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플러그인'에서는 MID를 1개밖에 지정할 수가 없는데요.
기존 MID를 유지하고 추가로 MID 등록을 하라는 말씀에 대해 이해를 못했습니다.
저희가 MID가 변경될 수밖에 없는 배경은 사업자가 변경되기 때문입니다.
기존 MID의 정기결제건들을 앞으로도 계속 유지하고 싶은 전제에서
MID를 바꿔서 운영할 수 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의견을 구하고 싶습니다.
안녕하세요~^^
MID가 바뀌면 이전에 했던 정기결제를 다시 실행할 수 없습니다.
결제 정보가 MID에 종속되기 때문입니다.
기존 MID를 유지하고 추가로 MID 등록을 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기술지원이 필요하시면 고객지원 쪽 이메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