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Kboard
2. 상세 내용
알려주신대로 디버깅활성화를 했으나 아무런 변화가 없으며,
kboard 플러그인 활성-> 비활성화도 해보고 백업및복구도 시도해봤으나 계속해서 치명적인 오류 메세지와, kboard 데이터베이스가 꼬였는지 제대로된 페이지를 확인할수가 없게 되었습니다.
첫번째 링크 사진에서 밑에 부분이 원래는 1:1상담및문의 바로가기 버튼을 눌렀을때 나와야하는 부분이고
바로가기 버튼을 눌러서 들어간페이지에서는 첫번째 사진에 밑부분이 나와야하는데 두개가 뒤죽박죽 되어있습니다
3. 확인 가능한 상세 페이지 주소https://imgur.com/a/R2E7puj
4. 수정한 코드 내역 (있다면)
디버깅을위해 wp-config.php 에서 false-> true로 바꿈
define( ‘WP_DEBUG’, true );
안녕하세요~^^
동일한 내용을 중복해서 작성하는 것은 지양해주세요.
남겨주신 내용의 경우 원인이 여러가지일 수 있기 때문에
해결방법을 특정하기가 어렵습니다.
DB에 정상적으로 옮겨졌는지 확인해보시고
옮겨지지 않았다면 KBoard가 최신버전인지
파일이 정상적인 파일이 아닌지 보셔야 합니다.
내용 중에 특수문자나 처리되지 못한 문자로 인해
파일이 정상적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해보고 방법이 없다면
phpMyAdmin 등의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DB를 직접 옮기셔야 할 듯 합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