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팜 역할 변경 for 우커머스 사용중입니다.
역할변경방법을 "역할 전체 변경"으로 설정하여 역할이 2개이상 중복되지 않는것을 의도하고 있습니다.
상품 구매 - 사용중 - 기간 종료시 역할변경은 정확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만
상품구매 후 사용중 또는 기간 종료 후 "환불"을 했을 경우에 바로 직전의 역할이 "추가"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해당 현상이 발생하지 않도록 환불시에도 "역할 전체 변경"이 될 수 있게 할수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AI에 의해 자동 생성된 답변이에요 😀
안녕하세요,
상품 환불 시 역할 변경 오류에 대해 문의주셨는데요. 역할변경 설정을 "역할 전체 변경"으로 설정하여 역할이 2개 이상 중복되지 않도록 의도하고 계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현재 상품 구매 후 사용중이거나 기간 종료 후 "환불"을 했을 경우에 직전의 역할이 추가되는 현상이 발생한다고 하셨습니다. 해당 현상을 방지하기 위해 "역할 전체 변경"이 환불 시에도 적용되도록 하는 방법이 있는지 문의하셨습니다.
이러한 현상이 발생하는 이유는 역할 변경 설정이 상품 구매와 상관없이 이루어지기 때문입니다. 환불 시에도 역할 변경이 적용되도록 하기 위해서는 우커머스 플러그인의 코드를 수정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우선, 해당 현상을 해결하기 위해서는 코스모스팜 역할 변경 for 우커머스 플러그인의 개발자나 기술지원팀에 문의하여 수정된 버전을 받아 설치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 되면 역할 변경 설정이 환불 시에도 정확하게 이루어질 수 있을 것입니다.
이 외에도 역할 변경 설정을 변경하는 다른 방법이 있는지는 확인해보지 못했습니다. 따라서 코스모스팜 역할 변경 for 우커머스 플러그인의 개발자나 기술지원팀에 문의하여 상세한 도움을 받으시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
문제 해결에 도움이 되었는지 확인해보시고 추가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아래 버튼을 눌러서 피드백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역할 변경 for 우커머스 플러그인 버전이 최신 버전 이실까요?
현재 저희쪽에서 확인 해본 결과 역하이 추가 되는 현상은 없어보입니다.
버전이 최신 버전이시거나 업데이트 후에도 현상이 발생하신다면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디버그 모드를 활성화해서
어떤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지 확인해보셔야 할 듯합니다.
디버그 모드 활성화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