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에스크원 상담
2. 상세 내용
에스크원 상담 글 등록시 답변대기 상태값을 디폴트로 노출하고 싶은데 따로 설정을 안하지않으면 빈여백으로 나옵니다.
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21012
비슷한 질문이 있길래 확인했더니 적용을 해도 안먹네요.
<?php if($content->category2):?>
<div class="kboard-mobile-status">
<span class="kboard-qna-status status-<?php echo array_search($content->category2, $status_list)?>"><?php echo $content->category2?></span>
</div>
<?php endif?>
요렇게 되어있습니다.
3. 확인 가능한 상세 페이지 주소
https://dalia.shoplic.site/community/customer-service/qna/
4. 수정한 코드 내역 (있다면)
안녕하세요~^^
새 게시판을 만들어서 순정상태로 테스트 해보시겠어요?
저희쪽에서 테스트 했을 때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여
재현이 어렵습니다.
안되기 직전에 어떤 작업을 하셨었는지도
한 번 확인해보시겠어요?
고맙습니다.
기존 스킨을 백업해놓고 ask one을 다시 다운받아서 업데이트 해봤는데
상태값이 비어져서 나옵니다ㅜ
https://imgur.com/a/ILJ6uiQ
안녕하세요~^^
KBoard 에스크원 상담 스킨에서 답변대기, 답변완료는 카테고리2 기능을 활용하고 있습니다.
카테고리2를 별도로 설정하지 않을 경우,
기본적으로 상태는 답변대기, 답변완료로 설정됩니다.
게시글 작성 시 상태는 자동으로 답변대기로 설정되고
이후 관리자가 수동으로 답변완료로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
관리자가 아닌 일반 사용자가 게시글 작성 시 상태가 답변대기로 설정되지 않는다면
에스크원 상담 스킨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해보시겠어요?
워드프레스 관리자 -> 스토어 메뉴에서 설치하기 버튼을 누르시면 완료됩니다.
저희 데모 페이지에서 게시글을 하나 작성해보시면
상태가 답변대기로 설정되는 것을 확인해보실 수 있습니다.
https://www.cosmosfarm.com/demo/kboard-ask-one-skin/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