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에 의해 자동 생성된 답변이에요 😀
안녕하세요! 캐시 문제로 인해 발생하는 이런 문제는 주로 캐시 플러그인이나 호스팅 설정과 관련이 있을 수 있어요. 우선 LiteSpeed 캐시 설정을 확인해보시고, 캐시를 비우거나 재설정해보세요. 또한, 코스모스팜 회원가입 관련 설정을 다시 살펴보시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어요. 문제가 계속되면 캐시 플러그인을 잠시 비활성화하고 테스트해보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문제가 발생한다면, 워드프레스 플러그인 충돌이나 호스팅 설정 문제일 수도 있으니 해당 부분도 확인해보시길 권해드려요. 희망하는 답변이 아니라면 추가 질문 주시면 더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아래 버튼을 눌러서 피드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