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이 구매 후 환불요청을 한 상태에서
결제 게이트웨이 API를 사용하여 환불을 작성하는 동안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라는 알람이 뜹니다.
(50만원 결제 후 50만원 환불)
첫 결제여서 나이스페이에 정산잔액이 부족해서 생긴걸까요? (수수료 이슈)
그리고 이렇게 환불을 해줘야할 때 코스모스팜 관련 플러그인이 아닌 우커머스 - 주문 - 상품클릭 - 환불 이렇게 하는게 맞나요?
코스모스팜 관련 환불 플러그인이 있는가 하고 여쭙니다.
안녕하세요.
올려주신 내용만으로는 원인을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정확한 원인을 파악하기 위해 디버그 모드를 활성화해서
어떤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는지 확인해보셔야 할 듯합니다.
디버그 모드 활성화 방법은 아래의 링크를 참고해보세요.
오류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는다면 잠시 다른 테마로 바꿔서 확인해보시고
다른 플러그인을 비활성화하신 후에도 확인해보셔야 할 듯합니다.
만약, 점검 후에도 별다른 문제를 확인하지 못하셨다면
저희 고객지원 쪽 이메일로 워드프레스 관리자 계정과 FTP 접속 정보를 보내주시면 점검해드리겠습니다.
메일 내용에는 커뮤니티의 링크도 포함해주세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