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2. 상세 내용
정기결제시 전화번호를 입력하는 부분에 숫자가 아닌 글자를 입력하면 "파라미터의 데이터 설정이 잘못되었습니다.[buyertel 한글 사용 불가]"라는 알림이 뜨며 결제가 불가능합니다! 즉, 안내문을 보고서는 도대체 왜 오류가 난지 알 수가 없는 것입니다! "휴대전화를 숫자로 입력해주세요"라는 알림이 나와야 함이 적절하다 생각합니다!
3. 확인 가능한 상세 페이지 주소
https://studiocroissant.com/subscribe/
4. 수정한 코드 내역 (있다면)
없습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문제점을 찾아 주셔서 감사합니다.
헌데 저 메시지는 pg사에서 에러 메시지를 받아오는 것이라
저희 쪽에서 따로 처리를 할 수 있는지 확인 이 필요합니다.
한번 알아보고 다시 답변드리겠습니다,
고맙습니다.
예! 말씀 감사합니다. 위 문제는 반드시 해결되어야 하기에, 혹시나 해결 방법을 알고 계시다면 꼭 알려주세요! 그리고 만약 제가 직접 pg사에 문의해야 한다면 그 역시 알려주세요! 반드시 저 문제를 해결하여 문제를 사라지게 만들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저희 플러그인 메시지는 아닌 것 같으며 포트원(아임포트) 혹은 다른 PG사에서 표시되는 메시지 같습니다.
플러그인을 업데이트했다면 이전 버전으로 복원해보시고
설정을 바꾸신 게 있다면 해당 설정을 이전 설정으로 되돌려 보시겠어요?
만약 아무것도 하지 않았는데 갑자기 문제가 있는 것이라면 저희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