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elementor, jetpack
2. 상세 내용
호스팅을 이전한 후에 jetpack 플러그인에서 "주요 CSS 로딩 최적화" 재생성 실패 오류가 계속해서 생겨, 플러그인 을 비활성화 하여 테스트 하던 중에 elementor의 영향으로 오류가 생기는 부분을 확인했습니다.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아래와 같은 방법들로 테스트 해보았으나 오류가 해결되지 않았습니다.
- 호스팅 초기화 후 다시 이전
- 플러그인만 따로 수동(새플러그인 추가)으로 추가
- jetpack 및 elementor 재설치
- 파일 권한 확인 (775/644)
- wp-config.php 파일에서 메모리 한도 증가 (521M)
AI에 의해 자동 생성된 답변이에요 😀
안녕하세요! WordPress 전문가로서 여러분의 질문에 대답해 드리겠습니다. elementor와 jetpack 플러그인 간의 충돌 문제로 인해 발생한 오류 같군요. 이런 경우 해결 방법 중 하나는 두 플러그인의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는 것입니다. 또한, 테마와의 호환성 문제도 고려해야 합니다. 테스트한 방법들은 이미 잘 시도하셨지만, 다른 방법으로는 테마를 기본 테마로 변경하거나, 다른 플러그인을 비활성화하여 충돌 여부를 확인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PHP 버전을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하거나 호스팅 업체에 문의하여 도움을 요청하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계속해서 문제가 지속된다면, WordPress 커뮤니티나 공식 지원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 희망하는 결과가 있기를 바라며, 화이팅하세요!
↓ 아래 버튼을 눌러서 피드백해주세요.
안녕하세요~^^
elementor, jetpack 플러그인이 저희가 만든 플러그인이 아니다 보니
정확한 원인 진단이 힘듭니다.
해당 플러그인 고객센터에도 한번 문의를 해보셔야 할것 같습니다.
문의를 한번 해보시고 답변이 온다면 답변을 남겨주시겠어요?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