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ask-one 스킨 구매 후 사용하고 있는데요,
고객이 문의한 글에 댓글로 남겨주는 프로세스인데, (댓글은 관리자만 작성 가능)
문제가 작성한 댓글을 삭제하거나 수정하는 기능이 없는 것 같더라고요...
이거 기능이 없는건가요?
없다면,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2번째 구매 후 사이트에 적용을 했는데요,
글을 작성하면 리스트에서 '답변대기' 상태가 표시되지 않습니다.
관리자가 답변완료로 지정을 하면 리스트에서 답변완료로 표기되고, 다시 답변대기로 표시하면 답변대기 상태가 리스트에 표시가 되는데요,
현재 처음에 글을 작성하면 리스트에 '답변대기' 상태가 표시되지 않아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워드프레스 KBoard 크로스 캘린더 스킨을 통해서 강좌 예약을 받고 있는데요,
각 강좌마다 마감 인원이 있는데, 현재 댓글로 신청을 받고 있습니다.
문제는 마감 인원을 초과하는 경우인데,,각 강좌(일정)마다 댓글 제한수를 설정한다던지 (댓글은 코스모스팜 소셜댓글 사용 중)
혹은 캘린더 자체에 예약 관련된 기능이 있을가요?
혹은 커스터마이징해서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관련하여 안내해주시면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소셜댓글 이용중입니다.
소셜로 로그인한 사람이 '관리자만 볼 수 있도록' 댓글을 작성할 경우..
해당 댓글을 확인하기 위한 관리자의 기준은 소셜 댓글 관리자 계정 인가요?
다시 말해서..워드프레스 관리자로 확인을 하니 해당 댓글이 보이지가 않고,
소셜 댓글 가입을 했던 처음 ID로 로그인을 해야 볼 수 있더군요..
워드프레스 관리자로 로그인 된 상태 (소셜 댓글 로그인은 하지 않은 상태)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