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어픽스의 스레드

  •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에스크원 상담   2. 상세 내용 에스크원 상담 글 등록시 답변대기 상태값을 디폴트로 노출하고 싶은데 따로 설정을 안하지않으면 빈여백으로 나옵니다. https://www.cosmosfarm.com/threads/document/21012 비슷한 질문이 있길래 확인했더니 적용을 해도 안먹네요. <?php if($content->category2):?>      
    글쓴이
    클리어픽스
    작성일
    2024.04.11 19:53
  •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kboard 게시판 플러그인   2. 상세 내용 회원가입 정책이 따로 없는 웹사이트라 kboard 회원관리 플러그인을 이용하기 어려울것 같습니다. kboard 회원가입 플러그인을 사용하지않고  kboard 게시판에 게시글을 입력할 경우, 게시판에 설정했던 담당자에게 sms 전송이 가도록 하고, 게시글 작성시 핸드폰 번호 입력필드을 필수로 넣어놓고, 관리자가 답변시, 입력했던 핸
    글쓴이
    클리어픽스
    작성일
    2024.03.12 17:34
  •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인사이드 상담 스킨   2. 상세 내용 인사이드 상담 스킨을 이용하여 QnA 페이지를 만들고 싶습니다. 제작하고 있는 웹사이트가 따로 로그인 정책이 없어서 비회원으로만 글 등록이 되어야하는데 비회원 1:1 문의를 클릭하면 무조건 "회원 1:1문의를 등록하세요"라는 alert창이 뜨네요. 비회원 1:1문의를 사용하려면 어떤걸 수정해야하나요?      
    글쓴이
    클리어픽스
    작성일
    2024.03.08 15:54
코스모스팜 회원관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