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인
2018년 제 4회 캠코 콘텐츠 공모전 잘 봤습니다~ 카드뉴스 부문에 이어 올해 신설된 UCC 부문 공모전도 있어서 더 다양한 시선으로 보게 되었습니다. 공모전을 통해서 캠코의 비전과 역할을 확실히 알 수 있는 계기가 되어서 좋았습니다. 선정작들이 완성도가 상당하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2019년도에는 더욱더 다양한 방법으로 의사소통을 변함없이 해주실 캠코의 행보 어김없이 기대하겠습니다~
나르니
평범한 주부에서 아이들에게 건강한 먹거리를 챙겨주기 위한 일이 창업까지 이어지다니 대단하신것 같습니다.
얼마나 좋길래 그렇게 입소문을 많이 탔는지 '담아요' 제품들을 만나게 된다면 꼭 구입을 해보겠습니다.
플리마켓 가보고 싶어도 부산은 너무 멀고, 글을 너무 늦게 봐서 수제청 응모 기간도 지나버렸고 여러모로 아쉽습니다.
착한 기업들의 홍보도 겸하는 듯한 캠코 주최의 ‘베품마켓’에 기회가 닿는다면 반드시 가보고 싶습니다.
김상궁
캠코 웹진 18호 기대만점으로 다가 옵니다.
안진사
캠코 웹진 18호 정말 너무나도 유용합니다.
www.GLG.news
뉴스토론... 곧 정식으로 문을 엽니다. www.GLG.news
김상궁
캠코 웹진 18호 볼 수록 기대만점입니다.
안진사
캠코 웹진 18호 멋진 기사 제 마음에 쏙 듭니다.
박재은
빨간씨의 예술기행 ~~ 현장의 경험과 에피소드, 생각 등등 기대하겠습니다 화이링 ~~
박재은
네 맞아요 선생님 ~ 동시대작가 이미지 첨부를 하다가 작가가 연락이 안되는 경우가 있었어요 그래서 동시대작가 이미지를 빼고 옛그림만 넣게 되었어요 ~~
최창희
마르크 스메롱, 프루 동거스... ㅋㅋㅋㅋㅋㅋ 항해일지때문에 모임에 오고 싶은 분들이 생길 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