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한준
해양 플라스틱 제로 캠페인 응원해요!
저번에 해운대 해변가 음식물 치우기 봉사활동 참여 했었는데 정말 쓰레기가 많더라구요!
다다다
평소 카페에서 음료수를 사먹는 경우가 거의 없는데다 텀블(물을 넣어 다녀요),장바구니는 제 가방 필수품이에요^^
그 외에도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답니다 동참합니다
keepsix
캠코人 캠코in - 한국자산관리공사 시스템개발부 우리가 한국자산관리공사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특히 지난 1년간 10건의 시스템 개발에 성공했다니 정말 대단하네요. 앞으로도 지금처럼 국민들의 편의와 행복을 위해 늘 노력하는 변함없는 시스템개발부의 멋진 모습 부탁드리며 이를 통해 더욱 국민들이 캠코와 시스템개발부에 더 큰 신뢰와 응원을 보내는 소중한 기회로 이어지고 국민들의 하루가 캠코와 함께 더욱 행복해질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https://twitter.com/keepsix1118/status/1182962226111500288
최권능
#아이폰11#프로#맥스#사전예약#완료#카메라인덕션#그래도괜찮아
rlaclaksenrhrlaksen
함께 나눔한, 공유한 모든 기사가 흥미를 유발하고 잔잔한 감동도 전달하고 정보와 지식을 얻는데 도움 되었습니다만 특히 "갑질 근절하고 값진 인권 지켜요" 기사 내용을 정독하고 주변에도 공유하였습니다.
처음 갑질 관련 이슈가 크게 터졌을때 과연 21세기를 살아가는 평등하고 동등한 우리가 다른 사람에게, 특히나 5G와 4차 산업혁명을 자주 이야기하는 대한민국에서 가능할까 했는데 날이 갈수록 점점 더 심해지고 있다는 실제 상황과 경우에 가슴이 아프고 참담했습니다.
겉으로 드러난 굵직굵직한 사건 이외에 얼마나 많은 사회적 약자들이 보이지 않는 곳에서 괴롭힘을 당하고 말못했을지 그동안 무관심에 다시 한번 사태의 심각성을 돌아보고 철저하게 근절하고 다시는 이런 문화가 후손들에게 넘어가지도 뿌리내려서도 안될것 같습니다.
갑질 문화의 현상황 및 고용노동부에서 명시한 내용을 보고 하고 이에 캠코에서 갑질 및 직장 내 괴롭힘 등 인권 침해를 예방하기 위해 다양한 교육 실시하고 특히 중요한 신고자를 보호하는 K 인권센터를 운영하고 있다고 하니 대한민국을 넘어 전세계에 모범이 될 수 있는 사례로 남아서
건강하고 긍정의 분위기가 자리잡아가길 희망해 보겠습니다.
toaz
희망 Replay - 대한민국의 가치를 높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다방면에 있어 「플라스틱 제로 캠페인」 이 활성화되고 있는데 가운데
그 일환으로 해변 쓰레기를 수거하고 플라스틱 폐기물을 분리하는 캠코의 「해양 플라스틱 제로 캠페인」 을 응원합니다.

https://www.facebook.com/permalink.php?story_fbid=2367638423355826&id=100003290739294
toaz
캠코의 「해양 플라스틱 제로 캠페인」에 동참하겠습니다.
파페포포
모든 기사가 알찬 내용으로 유익했는데요.
특히, 밀랍포장지를 소개한 캠코 더불어장터 기사를 관심있게 읽어보았습니다.
벌통에서 채취한 밀랍으로 자연포장지를 만든다는 사실이 신기하고 흥미로웠는데요.
밀랍인형과 밀랍캔들 정도만 알고있던 밀랍으로 포장지를 만든다니 놀랍기까지 했죠.
더구나 이를 제품으로 만들어 판매하는 기업이 있다는 사실도 처음 알았습니다.
해당 기업의 홈페이지를 들어가 보았는데 밀랍포장지로 사용하는 밀랍랩 뿐만 아니라 밀랍가방 제품도 있더군요.
싸고 편하다는 이유로 쉽게 사용하는 플라스틱 비닐랩 등의 쓰레기를 줄여야 한다는 생각을 다시한번 하게되었습니다.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이런 친자연 친환경 제품을 만드시는 대표님께 응원을 보냅니다.
이러한 기업을 소개하면서 플라스틱 포장재 쓰레기의 삼각성을 담은 좋은 기사에도 감사드립니다.

#캠코진 이벤트 소식도 공유했습니다.
https://www.instagram.com/p/B3gdOaCFmbd/
https://www.facebook.com/photo.php?fbid=2555835217839804&set=a.967057416717600&type=3&theater
https://twitter.com/wishan1046/status/1182897836804853760
https://story.kakao.com/wishan1046/FPC2Bk6alo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