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록새록
희망 Replay
대한민국의 가치를 높입니다 바다의 가치를 지킵니다

플라스틱 쓰레기로 환경이 많은 고통을 받고 있는데 플라스틱 제로 캠페인 소식은 아주 훈훈하고 기분이 좋아지는 소식이네요.
플라스틱 제로 캠페인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널리 알리는 뜻깊고 의미 있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또 좋은 취지의 캠페인인 만큼 따뜻한 관심이 가득하기를 진심으로 기원하고,
저 또한 이 기사를 보면서 환경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하게 되는 유익한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는 환경보호를 위해 플라스틱 제로 일상을 몸소 노력하고 실천해야겠습니다.
지역사회의 발전과 환경을 위해 노력하고 애써주셔서 항상 감사드립니다~!
소셜라이브
BT [영부화, 초대전] 전시 안내

일시 : 2019.10.28.(월)~11.9.(토)
장소 : 부산 써니갤러리
주최 및 주관 : 홍죽원
관람무료 / 평일 10:30~18:30(수요일 휴무)

부산 수영구 민락본동로 11번길 53 1층

전시장 : 051-714-5727

#영부화 #부적 #부적작품 #부적전시 #브랜드타워
아이좋아
영화 < 라이온킹>과 경제에서의 공통점, 아이덴티티(정체성)을 잘 알 수 있는 칼럼이었어요. 요즘 시사문제(보이콧 제팬)과도 연결되어서 더 의미있었던 거 같아요.
김상혀니
온라인 코딩 조금은 생소한 개념인데 다소 어렵게만 생각되고 전문가들만 취급한다고 생각되는 코딩에 대해 흥미진진한 소개 잘 해주시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 코딩이 과학적인 원리를 바탕으로 문제를 진단하고, 뇌과학, 교육학등 많은 분야에 있어 잘 접목되어가고 있기에 KAMCO 직원분들 또한 일의 효율성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을 주는 그런 프로그램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도 가져보네요 . 4차산업 혁명시대 많은 정보와 지식을 빨리 습득하는 것이 경쟁력이라 생각됩니다. 그 넘치는 정보 속에서 필요한 것만을 걸러내고 편집하는 것이 중요한 능력이 아닐까 싶네요. 수동적으로 일을 받아서 기계적으로 처리하는 능력보다 스스로 새로운 일을 찾아서 생각의 힘과 기술로 그것을 발전시키고, 다른 것과 접목하고 응용하는 능력을 배양하는데 이 코딩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으리라 생각해 봅니다.
스레드봇
안녕하세요~^^
네 맞습니다.
무제한 라이센스를 구매하시면 정해진 기간동안 무제한으로 제품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정해진 기간이 지나도 업데이트 없이 기존 웹사이트에서는 계속해서 사용 가능합니다.
고맙습니다.
별찌
코스모스팜에서 제공하는 모든 프로그램을 무제한 사용 가능하다는거죠?
저축보험6년차
달마다40에섭110정도씩붓그있고 6년차인데처역시 적자입니다..ㅜㅡㅜ
수잔나임
갑질-직장내 괴롭힘 예방 인권 교육글 관심있게 보았습니다. 극심한 취업난에 어렵게 들어온 직장인데 아이러니하게도 신입사원 이직율과 퇴직율 또한 높다는것은 우리 모두에게 사뭇 시사하는 바가 크지 않을까 싶네요. 조직원 모두가 하나의 공통된 하나의 꿈으로 소통하려는 노력이 필효하지 않나 싶습니다. 기수와 선후배를 따지는 상명하복의 문화는 오해와 반목의 악순환만 거듭되고 직장내 따돌림 문제의해결도 요원해지지 않나 생각해보네요. 직장민주주의 실현 근로자 개개인 하나의 존엄한 삶과 가치에 대해 생각해보는 기회가 되지 않았을까 생각해 봅니다. 경우에 따라서는 가족보다도 더 오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직장동료들인데 직장생활에서 업무가 힘들어도 동료와 상사가 잘해준다면 버틸 힘이 날것이라 생각됩니다. 그것마저 없다면 힘들게 들어온 직장이 지옥처럼 느껴질 수밖에 없지 않을까 싶네요. 혼자 쉬쉬하지 말고 이런 일을 동료들에게 이야기하고 같이 대응하려는 노력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사업장 등에서 고통 받고 있는 근로자들에 대해서도 함께 맞서 대응하는 것처럼 큰 힘이 되는것도 없지 않나 싶네요. 이것이 직장괴롭힘 대응의 핵심이 아닐까 싶네요.
어린별
정보 꿀단지
과거의 복지제도가 뭐 그렇게 많을까? 하고 의문을 가지고 본 컨텐츠였는데 과거 조상들의 신분제 사회 속에서도 복지제도가 참 잘되어 있었다는 걸 알게 되었네요. 익숙하게 들어서 알고 있던 품앗이를 제외하곤 생소한 제도들이 참 많다는 걸 알게 되었고, 무엇보다 다양한 방법으로 민간이 그리고 정부가 복지제도를 시행했다는 점을 알게 되었습니다. 과거 사회의 제약이 있었음에도 인권이 바탕이 된 복지제도가 적용되고 다른나라까지 영향을 준 조상들의 지혜를 본받아 21세기 대한민국을 살아가는 국민 모두가 복지제도에 대해 다시 한번 고민해볼 필요가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