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업데이트 되면 바로 구입해서 적용하고 싶습니다~~~
tongchal
주택에 실제 입주하기 까지 인허가 및 준공까지가 4~5년이 걸리는데 위에서 말한 재고는 입주가 완료된 주택의 누계일텐데,
정권별 임대주택공급 의지를 확인하려면 공공주택 사업승인을 기준으로 확인하는게 맞지 않나요?
공공주택 사업승인 통계도 있으면 같이 올려주세요. 이런식으로 기찌. 짝퉁이라는 선정적인 말로 기사 도배 받으니 만족합니까?
제대로 알고나 설쳐대세요. 시민단체랍시고 아무말이나 뱉어내며 시민들 불안감 부추길 권리는 어느누구도 주지 않았습니다.
zg
죤냐 챔밌네 ㅋㅋㅋㅋ 윅겨 냔됴콰햐는꺼 위렇켸 햐탄니 뤼뷰닯 태 유용학겟눼요.
ykano
가짜 짝퉁 저급한 단어 선택에 신중을 기하시길..
공공임대주택이 아니면 전부 가짜고 짝퉁입니까?
하루살이
SK 선불폰이건 KT 선불폰이건 모든 통신사 몰라도 상관없이
충전가능한 ppsok.kr 많이 이용해주세요.

선불폰 충전시 통신사를 몰라도 되지만
선불폰통신사를 아시냐고 물의보면 SK선불폰 KT선불폰
이렇게 많이들 이야기 하십니다.
SK 망을 사용하는 선불폰 통신사가 20개 이상이어서
모르시면 그냥 번호만 남겨주시면 충전가능합니다.
청춘
CJ 헬로, ´대한민국 이동통신 수고하셨습니다´ 컬쳐 모바일 광고 캠페인 온에어!
등록일 : 2013.03.05

■ 헬로모바일, 기존 이동통신사와 차별화… ‘컬쳐모바일’ 특화 상품 및 서비스로 승부수

■ 5일부터 20~30대 타겟 고객층 겨냥 케이블TV, 스크린, 온라인 광고 동시 집행

■ 알뜰폰 업계 첫 TV 광고 캠페인 런칭… 알뜰폰 브랜드 인지도 제고, 가입자 확산 계기될 듯



“CJ가 만든 컬쳐모바일”


천편일률적인 대한민국 이동통신 시장에 방송, 영화, 음악 등 CJ가 보유한 다양한 컨텐츠들을 접목하여 새로운 ‘컬쳐 모바일 라이프스타일’을 제시하고 있는 CJ 헬로(대표 변동식, www.cjhellovision.com)이 오늘(3/5)부터 기존 통신 시장에 ‘문화’를 화두로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


CJ 헬로는 지난해 12월, 컬쳐 모바일로의 변화를 선언하고 신규로 ´헬로LTE CGV´, ´헬로LTE 캐치온´, ´헬로USIM 뚜레쥬르22 요금제´를 내놓아 CJ의 생활 문화 콘텐츠를 즐기려는 고객들로부터 꾸준한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이의 일환으로 ‘대한민국 이동통신 수고하셨습니다’라는 메인 카피 아래 기존 통신 서비스와의 차별화를 선언, 대한민국 이동통신 시장에 ‘헬로모바일’이 컬쳐 모바일 서비스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겠다는 야심찬 메시지를 던지고 있다.


CJ 헬로 변동식 대표는 “문화를 만드는 기업인 CJ의 다양한 콘텐츠를 헬로모바일과 결합함으로써 기존 이동통신사와는 다른 ‘컬쳐모바일’로 차별화해 나가겠다”며 “앞으로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트렌디한 문화 혜택을 맞춤형으로 즐길 수 있도록 새로운 서비스도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헬로모바일은 이제는 이동통신이 통화품질, 요금, 서비스 경쟁으로 승부하는 것이 아니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문화를 접목하고, 이해함으로써 차별화해야 한다는 판단에 따라 이번 캠페인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또한 이번 TV 광고 캠페인을 통해 ‘컬쳐 모바일’로서의 헬로모바일 브랜드 위상을 확고히 정립해 나갈 방침이다. 이에 ‘CJ가 만든 컬쳐모바일’이라는 슬로건 아래 제작된 이번 광고는 ‘우리나라의 뛰어난 이동통신 기술에 CJ의 놀라운 문화 혜택을 더했다’라는 것을 강조하고 있다.


헬로모바일을 총괄하고 있는 김종렬 상무는 “헬로모바일이 지난해 후불 요금제, 최신 스마트폰 공급을 통한 이동통신 서비스를 개시한 이후 알뜰폰에 대한 이미지가 많이 좋아졌다”며 “이제는 타겟 고객에 대한 TV 광고를 통해 알뜰폰에 대한 낮은 인지도를 개선하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알뜰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해야 하는 시기”라고 광고 런칭의 배경을 설명했다.


‘대한민국 이동통신 수고하셨습니다’라는 멘트로 시작하는 헬로모바일 광고는 지금까지의 이동통신에 문화를 담아 헬로모바일이 새롭게 시작한다는 것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고자 했다. 거리를 걷고 있는 일반인이 헬로모바일을 사용하면 일상에서 늘 함께 하는 mnet, 투썸플레이스, CGV, 뚜레쥬르, VIPS 등에서 CJ의 문화 혜택을 모두 즐길 수 있다는 스토리로 전개된다.


CJ 헬로는 알뜰폰에 관심이 많은 20~30대 타겟 고객층을 대상으로 세분화 된 TV 광고 캠페인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에 따라 tvN, OCN, 온스타일 같은 20~30대 젊은 층이 주로 즐겨보는 케이블TV를 중심으로 우선 방영하고, CGV 스크린 광고나 온라인 광고도 함께 병행할 방침이다.


유튜브, 티빙(tving), 곰TV에서도 헬로모바일 광고를 만나볼 수 있으며, 네이버나 다음 사이트에는 다음달부터 광고를 시작할 예정이다.(끝)



CJ가 만든 컬쳐모바일

▲ CJ 헬로의 이동통신 서비스 헬로모바일이 기존의 이동통신 시장에 ´문화´를 화두로 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5일부터 선보인다.
청춘
CJ 헬로, 알뜰폰 3G 단말기 라인업 강화… 옵티머스 L9국내 첫 출시
등록일 : 2013.02.27

- 헬로모바일,고객 특성과 니즈 고려 기존 이동통신사와 차별화 된 단말기 공급에 주력

- 옵티머스 L9,갤럭시에이스플러스 홈쇼핑에서 판매 인기… 폴더폰 수요도 꾸준

- 헬로모바일, 3G알뜰폰? LTE 컬쳐폰 전략… 양대 전략 동시 구사로 고객 선택 폭 넗힌다



CJ 헬로(대표 변동식, www.cjhellovision.com)의 이동통신서비스 헬로모바일이 3G스마트폰, 피처폰 단말기 라인업을 강화하고, 틈새 시장을 공략함으로써 고객의 니즈에 적극 대응한다는 계획이다.



헬로모바일은 LTE위주의 경쟁 시장에서도 요금을 중시하는 3G이용 고객이 여전히 많다는 점에 착안했다. 현재 기존 이동통신사들은 LTE고객 유치를 위해 3G 스마트폰과 피처폰 판매에는 다소 소극적인 모습이다.

이에 따라 헬로모바일은 합리적인 요금으로 3G를 이용하려는 고객을 위해 3G스마트폰 2종, 피처폰 3종을 공급한다고 27일 밝혔다.



헬로모바일은 글로벌 자급제폰 ‘LG 옵티머스 L9’을 지난 23일 홈쇼핑을 통해 국내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다.옵티머스 L9은 L시리즈의 최상위 모델로 헬로세이브19요금제로 36개월 동안 사용하면 단말기 할부금 부담없이 음성 30분,데이터 100M를 이용할 수 있다. 옵티머스 L9은 LG전자에서 독자 개발한 통합커뮤니케이션서비스(RCS)이용도 가능하다.



헬로모바일에서 공급하는 삼성전자의 갤럭시에이스플러스도 현재 홈쇼핑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갤럭시에이스플러스는 24개월 약정을 하면 단말기 할부금 부담이 없으며 기본료가 9,000원인 종량제 표준요금으로 이용 가능하다.



헬로모바일은 지난해 1월 이동통신서비스를 시작하면서부터 삼성전자 갤럭시 넥서스, 갤럭시 S2,갤럭시M, 팬택 베가레이스, KT테크 타키 등 최신 3G스마트폰을 공급하고 있다.


또한,헬로모바일은 스마트폰 사용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고객을 위해 피처폰 공급에도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헬로모바일이 공급하고 있는 피처폰은 LG전자 와인 샤베트,삼성전자 노리F2와 미니멀폴더 총 3종이다.



지금까지 헬로모바일이 공급한 피처폰 중에서는 스마트폰처럼 대화형 문자 방식을 채택해 한 눈에 상대방과 대화한 내용을 볼 수 있는 특화폰 ‘와인 샤베트’가 가장 큰 인기를 얻었다.신세대의 감성을 반영해 컬러 라이팅 기능을 탑재한 폴더폰 ‘노리F2’와 심플한 디자인에 누구나 사용하기 쉽고 편리한 UI(사용자 환경)을 탑재한 폴더폰 ‘미니멀폴더’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헬로모바일은 CJ의 생활문화 컨텐츠를 즐기려는 LTE고객을 위해 대화면 스마트폰 ‘베가 넘버6풀 HD’도 27일부터 공급한다.

이에 따라 최신 LTE스마트폰인 베가 넘버6를 헬로LTE 캐치온 요금제에 가입하면 풀HD화면으로 캐치온의 최신 영화와 해외 드라마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다. HD 보이스 및 HD 영상통화, 모바일 메신저 ‘조인(join)’같은 LTE 기반의 다양한 특화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CJ 헬로가 지난해 9월 LTE 서비스를 개시한 이후 지금까지 제공한 LTE스마트폰은 삼성전자 ‘갤럭시노트2?갤럭시S3’, LG전자 ‘옵티머스G?옵티머스 태그’,팬택 ‘베가 넘버6?베가R3?베가레이서2’등 모두 7종이다.



헬로모바일을 총괄하고 있는 김종렬 상무는 “헬로모바일은 CJ의 생활문화 컨텐츠를 즐기려는 LTE고객과 합리적인 요금으로 이용하려는 3G 고객을 동시에 잡기 위해 3G알뜰폰, LTE 컬쳐폰 전략을 구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특성과 니즈를 고려해 최신 LTE단말기는 물론 3G 스마트폰, 피처폰까지 단말기 라인업을 다양화 함으로써 소비자의 선택권을 넓혀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끝)



CJ 헬로의 이동통신서비스 헬로모바일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3G 스마트폰,피처폰 단말기 라인업을 강화하고, 틈새 시장공략을 강화한다. LTE 고객을 위해서도 베가 넘버6를 27일부터 공급한다. 헬로모바일 단말기를 이용해 통화하고 있는 모습



▲ CJ 헬로의 이동통신서비스 헬로모바일이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3G 스마트폰,피처폰 단말기 라인업을 강화하고, 틈새 시장공략을 강화한다. LTE 고객을 위해서도 베가 넘버6를 27일부터 공급한다. 헬로모바일 단말기를 이용해 통화하고 있는 모습
청춘
CJ 헬로 헬로모바일 1주년, 모든 고객에게 국제 전화 통화권 쏜다
등록일 : 2013.01.02

"Happy New Year! 신 니앤 콰이러~!"
CJ 헬로 헬로모바일 1주년, 모든 고객에게 국제 전화 통화권 쏜다


■ 헬로모바일, 이동통신서비스 1주년 기념 고객 사은행사…국제전화00747 2만원 무료 통화권 제공
■ CJ의 문화 컨텐츠와 이동통신서비스 결합…기존 이통사와 차별화 된 CJ만의 혜택 지속 제공



해외가족에게 새해 인사하세요! 국제전화 00747



▲CJ 헬로는 지난 1년간 헬로모바일을 이용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한다는 취지에서 헬로모바일 이용 고객 모두에게 국제전화 00747 2만원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새해를 맞아 세계 각국에 멀리 떨어져 살고 있는 친척이나 지인들과 새해 인사를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여서 헬로모바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모바일 강국 대한민국에 CJ만의 차별화 된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를 담아내겠다는 포부 아래 시작한 CJ 헬로(대표 변동식, www.cjhellovision)의 헬로모바일(hello mobile)이 오는 2013년 1월 1일 서비스 개시 1주년을 맞는다.

헬로모바일은 올해 이동통신재판매(MVNO) 사업자로서는 최단기간 20만 고객을 돌파하고 CGV 요금제, 뚜레쥬르 요금제 등 CJ의 생활?문화 컨텐츠를 결합한 라이프 스타일 요금제와 차별화된 혜택을 선보였다. 이에 따라 통신 3사로 고착된 이동통신시장에서 헬로모바일은 고객의 선택권을 넓히고 서비스 경쟁 중심의 시장 토대를 만들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삼성 갤럭시노트2?LG 옵티머스 G?팬택 베가 R3등 최신 스마트폰 라인업을 갖추고,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CGV?캐치온?뚜레쥬르 요금제로 차별화하면서 서비스 개시 1년 만에 20만 명이 넘는 고객이 헬로모바일을 이용하고 있다.


음성 통화량이 상대적으로 많아 합리적인 요금제를 선호하는 실속형 소비자는 3G, 최신 트렌드를 선호하고 CJ의 문화 콘텐츠를 함께 즐기려는 고객은 LTE 서비스를 많이 이용하고 있다.


CJ 헬로가 최근 외부 기관에 의뢰해 설문 조사한 결과, 이용 고객들의 만족도도 높았다. 주위에 추천하고 싶다는 의향과 향후 지속 사용 의향 등에서는 기존 이동통신사를 압도했다.



이에 CJ 헬로는 지난 1년간 헬로모바일을 이용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한다는 취지에서 헬로모바일 이용 고객 모두에게 국제전화 00747 2만원 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하는 사은행사를 마련했다. 1월 한 달간 신규로 가입하는 고객에게도 동일한 혜택을 제공할 방침이다.

새해를 맞아 세계 각국에 멀리 떨어져 살고 있는 친척이나 지인들과 새해 인사를 나눌 수 있는 좋은 기회여서 헬로모바일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헬로모바일 고객이 00747 무료 국제전화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본인의 휴대폰으로 ARS(070-7378-0747) 전화를 걸어 등록하면 된다. 00747 2만원 무료 통화권으로는 미국의 경우에는 133분, 하와이는 128분, 일본은 56분, 중국에는 27분 동안 무료로 통화할 수 있다. 00747 무료통화권은 유효 기간이 정해져 있지 않아 2만원에 해당되는 금액이 모두 소진될 때까지 사용할 수 있다. 무료통화 금액이 모두 소진되면 자동으로 유료 전환된다.

헬로모바일 김종렬 상무는 “100만명을 넘긴 MVNO 시장에서 서비스 개시 1년 만에 전체 규모의 20%에 해당하는 가입자를 확보한 것은 헬로모바일의 높은 성장 가능성을 증명해 준 셈”이라며 “2013년에는 최초, 최고, 차별화라는 CJ의 온리원(ONLYONE) 철학을 바탕으로 이동통신에 문화를 접목해 고객 한 분 한 분이 느끼는 가치와 만족도를 최고로 높이겠다”고 말했다.


헬로모바일은 향후에도 CJ의 생활 문화 컨텐츠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특화된 요금제와 다양한 이벤트, 프로모션 행사를 고객에게 지속적으로 제공할 방침이다.(끝)
청춘
CJ 헬로, 문화를 즐기는 ‘컬쳐 모바일’ CGV·캐치온·뚜레쥬르유심 요금제 선보여
등록일 : 2012.12.18

■ 헬로모바일,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CGV·캐치온·뚜레쥬르유심 요금제 출시
■ 기존 휴대폰 이용해 헬로모바일 유심약정할인 가입하면 기존 이통사 대비 최대 60% 할인



CGV·캐치온·뚜레쥬르유심 요금제 3종 출시





CJ 헬로(대표 변동식)의 헬로모바일(hello mobile)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요금제를 새롭게 선보이며, 문화를 즐기는 고객을 위한 ‘컬쳐 모바일’로의 위상을 확고히 하고 있다.



CJ 헬로는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특화된 헬로LTE CGV, 헬로LTE 캐치온, 헬로유심 뚜레쥬르22요금제 3종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합리적인 요금으로 이동통신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3G 유심 약정할인 요금제도 새로 도입했다.



지난 14일 단말기 자급제폰으로 출시된 아이폰5를 구입한 고객이라면 헬로모바일이 이번에 출시한 요금제에 관심 가져 볼 만하다.



헬로LTE CGV요금제에 가입하면 매월 CGV에서 최신 영화 1~2편을 무료로 볼 수 있다. 헬로LTE CGV요금제는 기존 헬로LTE요금제에 3,000원만 추가하면 된다.



헬로LTE CGV65 요금제 이상 가입자는 CGV티켓 2장, CGV55 요금제 이하는 CGV티켓 1장을 매월 1일 멀티미디어메시지(MMS)로 받게 된다. 전국 CGV 매장에서나 온라인 예약 시에도 사용 가능하며, 영화티켓을 MMS로 전송 받은 날로부터 1달 이내에 사용해야 한다.



헬로LTE CGV65요금제의 경우 음성통화 350분, SMS 350건, 데이터 6GB를 사용할 수 있다. 전국 20만개의 올레 와이파이 사용도 무료다.



헬로LTE 캐치온 요금제는 매월 100여편이 넘는 최신 영화나 미국 드라마를 주문형 비디오(VoD)로 마음껏 즐기고 싶은 고객에게 적합한 요금제다. 기본료나 무료 제공량 등은 기존 헬로LTE요금제와 동일하다.



헬로LTE 캐치온 가입자는 PC나 LTE폰, 태블릿PC를 이용해 영화 VoD를 바로 시청하거나 다운로드 받아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빵을 좋아하는 고객이라면, 휴대폰을 바꾸지 않고도 헬로유심뚜레쥬르22요금제에 가입하면 합리적으로 빵과 이동통신서비스 혜택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특별한 약정 기간이 없으며, 이 요금제를 이용하는 기간 동안에는 매달 뚜레쥬르에서 1만원 어치의 빵을 살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이 제공된다. 전국 1300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상품권은 매월 1일 MMS로 전송 받는다. 헬로유심뚜레쥬르22요금제는 월 기본료 2만 2천원에 음성 150분, 문자 200건, 데이터 100MB를 사용할 수 있다.



이 외에 기존 휴대폰을 그대로 사용하면서 유심 이동을 통해 합리적인 요금으로 사용할 수 있는 3G 유심 약정 할인제도 새로 선보였다. 이 요금제를 이용하면 기존 이동통신사 대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이동통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기존의 유심스마트플러스 20,30,40 요금제에 12개월 약정을 하면 매월 각각 3,000원, 4000원, 5,000원, 24개월 약정시에는 각각 7,000원, 8000원, 9,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예를 들어 유심스마트플러스30 요금제를 24개월 약정으로 이용할 경우 월 기본료 22,000원에 음성 200분, 문자 350건, 데이터 500M를 사용할 수 있다.



M-biz 추진실 김종렬 상무는 “CJ의 문화 컨텐츠를 빠르게 즐기고 싶은 고객은 헬로LTE,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합리적으로 이동통신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고객은 유심요금제를 선택하면 된다”며 “문화를 만드는 기업인 CJ의 다양한 콘텐츠를 헬로모바일과 결합함으로써 ‘컬쳐 모바일’로의 위상을 확고히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끝)
청춘
10인의 헬로모바일 MAMA 원정대, 2박 3일간 홍콩 여행 떠난다
등록일 : 2012.11.30

■ 고객 15만명 돌파 기념… 10인의 헬로모바일 원정대에게 MAMA 관람과 홍콩 여행 선물
■ 즐겨라! 헬로모바일만의 혜택!... 12월에는 CJ문화 콘텐츠 결합 상품도 선보일 예정



헬로모바일 원정대에게 MAMA 원정대

▲ ‘2012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2012 Mnet Asian Music Award)’에 참석하는 10인의 원정대가

30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에서 홍콩으로 출발하기 전 기념 촬영하고 있다.



CJ 헬로(대표 변동식)이 선발한 10인의 ‘헬로모바일(hello mobile) MAMA 원정대’가 30일 오전 2박 3일간 일정으로 홍콩 여행을 떠난다. CJ 헬로의 이동통신서비스 헬로모바일은 고객 15만명 돌파를 기념해 고객으로부터 받은 사랑을 되돌려 주자는 취지에서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



아시아 최대 음악 축제인 ´2012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2012 Mnet Asian Music Award, 이하 MAMA)´는 2009년 한국을 시작으로 2010년 마카오, 2011년 싱가포르에서 개최됐다. 홍콩 컨벤션 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열리는 올해 ‘MAMA’에는 ‘슈퍼스타K4’의 우승자 로이킴과 싸이, 슈퍼주니어 등이 참석한다.



헬로모바일에서는 10인의 원정대에게 헬로모바일 분홍색 로고를 본따 만든 응원용 후드 집업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원정대가 홍콩에 머무를 동안 국내 지인들과 간단한 통화를 할 수 있도록 국제전화 00747 이용권도 제공한다. 00747은 CJ 헬로의 국제전화 서비스로 휴대전화를 통해 국제전화를 할 수 있는 서비스다.



MAMA 관람 다음날 원정대 10인은 홍콩 최대 테마파크인 해양공원 관광과 동양의 나폴리로 불리는 리펄스베이를 둘러본다. 홍콩 여행에 빠질 수 없는 피크트램 탑승과 함께 빅토리아의 야경투어도 포함되어 있다. 헬로모바일은 여행의 추억을 간단히 메모할 수 있도록 10인의 원정대에게 헬로모바일 수첩과 휴대폰 케이스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헬로모바일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김종렬 상무는 “헬로모바일 고객이 기존 이동통신사와는 차별화 된 서비스를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문화 마케팅 활동을 추진하겠다”며 “12월 중에는 CJ의 문화 콘텐츠를 헬로모바일과 결합한 LTE 이동통신 상품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