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FFF
한굶 냔독확 친짠 쬠곤예옵!
낭눈 쳔쩨 1터햐귀1울 얀타
청틱픈 3위탸.(윅겨 헥썩까는 삵림 엾찌?)
박민yee
(답글_테스트)
박민yee
(커뮤니티_테스트)
박동근
MBN 현장르포 특종세상 제작팀을 상대로 민형사상 집단소송에 참여할 피해자를 찾습니다.

피디나 작가로부터 부당한 처사와 협박, 사기를 당하거나 방송촬영과 다르게 방송을 내보내어 명예훼손을 당하거나 민사상 재산적 손해와 정신적 심각한 피해를 당하신 분들은  이메일(icpo777@naver.com)로 알려주세요.

국민의 행복추구권과 인권보호, 개인의 사생활 보호와 공정한 방송언론을 지향하기 위한 공익적 목적을 위해서라도 함께 힘을 모아서 이 부당함이, 사법적 정의의 심판을 받도록 합시다.

저는 홀로 소송이라도 진행해서 꼭 사법정의를 실현하고, 가족들의 피맺힌 한에 고통받는 가슴을 위로 할 것입니다.

#현장르포특종세상소송 #mbn #민사상불법행위로인한손해배상 #형사상사기죄 #협박죄 #명예훼손죄 #집단소송 #사법정의 #정의구현변호사 #방송중지 #가처분 #모든법적수단 #외주업체공동피고인
#케이엠픽처스
박동근
MBN 방송사! 이길 수 없는 싸움을 하면 죽을 수밖에 없겠지, 당신들이 바란다면~

하루종일 mbn 방송사와 현장르포 특종세상 제작진의 횡포와 갑질에 의해, 우리 가족들 모두가 고통에 휩싸인 모습을 보면서, 위급할때만 먹는 공황장애 약을 4~5번씩 먹으면서 죽을 것 같은 심정을 버티고 있다.

작년 10월 공황장애 발생이후 큰 고통을 받다가 두달 전부터 약을 줄이고 병도 많이 호전되는 상태였으나, 이번 방송제작팀의 무단 횡포로 정신적으로 너무 힘들다. 공황장애 증상에 따른 약을 먹고 있지만, 그 병의 시발점은 우울증이라서, 요즘은 자꾸 죽음을 생각한다.

내가 어떻게 거대 방송권력을 이길 수 있겠는가, 홀로 싸워서~

그저 억울함을 죽음으로 표현하면, 그들은 도의적인 죄책감이라도 들까~

나는 그래도 대학에서 많이 배우고 한때 대학강단에서 법강의도 했던 시간강사 생활도 몇년을 했는데, 그런 내가 이정도로 무참히 당할정도라면, 보통 일반인과 재력과 학력도 없이 하루하루 불쌍하고 힘들게 사는 분들이 방송출연하면서 얼마나 삶을 조작당하고, 제작팀의 횡포를 당했을까 생각하면 안타깝고 분노를 느낀다.

방송권력과 싸워서 이기는 것이 목적이 아니라, 세상 사람들이 이 방송국과 방송프로그램의 실체를 알았으면 하는 것이 내 바램이다.

약자가 당하지 않도록~

삶을 포기하지 않으려고 매일 산속에서 수련을 하지만~
버티기 힘들다. 그냥 작은형과 아버지가 계신 그곳으로 나도 가고 싶다는 생각이 자꾸 든다. 이 세상이 너무 싫다


※ MBN (주)매일방송 류호길 대표님, 부디 부당한 금번 "현장르포 특종세상 프로그램 제작팀 횡포사건"에 대하여 공정한 처리와 부당하게 발생한 정신적, 물질적 손해배상과 공식사과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