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지기
부자 만들어 준다는 솥바위 "정암".


#정암
#부자
#3대
#의령
#솥바위
#삼성
#LG
#효성
선불폰충전
LG헬로비전, 보호종료아동 대상 알뜰폰 통신비 지원

LG헬로비전은 보호종료아동을 대상으로 자사 알뜰폰 브랜드인 헬로모바일 통신비 지원 사업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보호종료아동은 아동 양육 시설과 위탁 가정에서 거주하다 아동복지법에 따라 만 18세가 돼 살던 곳을 떠나 자립해야 하는 청소년을 말한다.
선불폰충전
LGU+ '알뜰폰 멤버십' 서비스 9월 종료

LG유플러스의 'U+알뜰폰 멤버십'이 4년만에 종료된다. 알뜰폰(MVNO) 가입자 증가에 불구하고, 이용자 눈높이에 맞추지 못하면서 서비스 철수에 들어간다.
1일 LG유플러스에 따르면 9월 30일 자정까지 U+알뜰폰 멤버십 서비스를 운영한다고 공지했다. 서비스 종료 전까지는 멤버십 혜택을 그대로 이용할 수 있다.
예빈
센스있고 재밌는거면 좋겠다
선불폰충전
이통사 전유물이던 번호이동 쟁탈전 알뜰폰으로 확대

번호이동을 통한 가입자 쟁탈전은 이동통신 3사(MNO)의 전유물로 여겨졌다. 최근 가입자 쟁탈전은 알뜰폰에서도 활발히 펼쳐진다. 값싼 신상품을 출시한 것도 이유지만, 알뜰폰 업체가 출혈 경쟁을 펼친 결과물이라는 평가가 나온다.
알뜰폰 사업자는 주파수를 보유한 이통 3사로부터 도매로 망을 빌린 후 자체 브랜드로 통신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자를 말한다. 이통사가 3년 기한으로 도매대가를 제시하면 이를 알뜰폰 사업자가 부담하는 식이다.
선불폰충전
알뜰폰 프로모션 중소업체에 불리하다?..."사실무근"

가입자 1,000만 명을 목전에 둔 알뜰폰 업계가 데이터 추가 프로모션을 지속하면서 알뜰폰 시장 내 경쟁이 치열해지고 있다.
일각에서는 가입자 유지 실패 시 프로모션 지원금 반납으로 중소 알뜰폰 사업자의 손실이 늘어날 것이라는 우려가 제기된다. 하지만 프로모션을 제공할 때 비용이 들지 않는다는 반론이 나옴과 동시에 해당 프로모션을 시행하고 있는 알뜰폰 중소업체로부터도 불만의 목소리는 나오지 않는 것으로 확인됐다.
선불폰충전
'알뜰폰도 언제 어디서나 챗봇으로 상담'

알뜰폰 이용자도 서비스 가입이나 요금제 및 실시간 사용량 등 궁금증이 생겼을 때 시간에 구애받지 않고 빠른 답변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최근 미디어로그는 메신저 기반의 채팅 환경에 익숙한 MZ세대 고객의 특성을 고려해 U+알뜰모바일 다이렉트몰에 챗봇 서비스를 도입했습니다. 디지털 CS 전환을 통해 고객 편의성 및 만족도 제고에 나서기 위해섭니다.
선불폰충전
이동통신 판매점들 "알뜰폰 KB리브엠 사업 철수하라"

전국이동통신유통협회(KMDA)가 23일 성명을 통해 KB국민은행은 알뜰폰 브랜드 KB리브엠의 불공정 영업행위를 즉각 중단하고 금융위원회는 KB리브엠 '혁신금융서비스' 재인가 승인을 취소하라고 촉구했다.
선불폰충전
알뜰폰 업계가 시니어 요금제 개편에 힘주는 이유

알뜰폰 업계가 노년층의 모바일 사용 패턴 변화에 주목한다. 과거에는 월간 데이터 사용량을 적게 구성한 저가 상품 중심으로 요금제를 만들었다. 하지만 최근 데이터 전송 속도와 용량을 확 늘린 시니어 전용 요금제를 선보인다. 향후 시니어 요금제를 포함해 타깃층을 세분화한 알뜰폰 요금제를 선보이며 고객을 확 늘릴 전망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