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불폰충전
폰 하나에 번호 두개…내년 도입되는 e심 뭐길래

e심은 하나의 휴대폰으로 두개의 전화번호를 사용할 수 있어 업무와 사생활을 분리하고 싶은 직장인이나 통신비를 절감하려는 사용자라면 환영할만한 소식인데요. 아울러 5G(5세대) 통신 서비스 특화망 사업자는 e심 도입으로 로봇과 같은 혁신 서비스를 활성화할 것이라는 기대감이 나오고 있습니다.
선불폰충전
이야기모바일, 전자서명 인증 서비스 도입

큰사람커넥트의 알뜰폰 브랜드 ‘이야기모바일’이 인증 과정의 불편함을 해결하고 고객들의 편의성 증진을 위해 전자서명 인증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밝혔다.
이야기모바일은 네이버, 페이코, 토스, 금융인증서 등 다양한 전자서명 인증 서비스를 도입해 알뜰폰 소비자들이 기존 범용 공인인증서 등 번거로운 절차를 거치지 않고 전자서명을 통해 간편하게 온라인 가입과 셀프개통이 가능해졌다고 설명했다.
선불폰충전
한국케이블텔레콤, 휴대폰 eSIM 서비스 대중화 앞장

태광그룹 미디어 계열사 한국케이블텔레콤(kct)은 알뜰폰 티플러스가 휴대폰 eSIM 서비스를 국내에서 유일하게 제공하며 고객 수요가 늘고 있다고 밝혔다.
eSIM은 과학기술정보통신부에서 오는 9월 휴대폰 eSIM 서비스 도입을 발표할 만큼 중요한 미래 지향 서비스로, 소비자의 이동전화 가입 형태를 대면에서 비대면으로 대폭 바꿀 것으로 기대된다.
선불폰충전
휴대폰 하나로 2개 번호를…셀프 개통 서비스 시작

eSIM서비스는 1대의 휴대폰에 2개의 전화번호를 개통할 수 있는 서비스다. 업무용·개인용 번호를 분리할 수 있고, 홈쇼핑·중고거래·주차번호판 등에서 개인 전화번호의 노출을 우려한다면 세컨번호로 쓸 수 있다.
선불폰충전
알뜰폰 가입자 1000만명 돌파…데이터 요금 더 낮아진다

과학기술정보통신부는 24일 서울 종로구 알뜰폰스퀘어에서 ‘알뜰폰 가입자 1000만 달성’을 축하하는 기념행사를 열었다. 알뜰폰 가입자는 2010년 9월 도입 후 11년이 지난 올해 11월 첫주에 1000만명을 돌파했다. 지난 21일 기준 가입자는 1007만명이다.
선불폰충전
"알뜰폰 요금 더 싸졌으면"…통신3사 자회사 과점문제 해소가 열쇠?

SK텔링크·KT엠모바일·CJ헬로비전 등 이동통신사 알뜰폰 자회사의 휴대폰회선 시장점유율이 절반에 육박한 것으로 파악됐다.
소비자 선택권 강화와 통신 3사 시장 지배력 완화를 위해 도입한 알뜰폰 제도 취지가 무색해진 것 아니냐는 지적이 나온다.
선불폰충전
티플러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알뜰폰 부문 대상

태광그룹 미디어 계열사 한국케이블텔레콤(kct)는 14일 자사 알뜰폰 브랜드 티플러스가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알뜰폰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선불폰충전
KT엠모바일, 65세 이상 전용 알뜰폰 요금제 출시

KT엠모바일은 만 65세 이상 고객을 대상으로 ‘시니어 모두다 맘껏’ 요금 2종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하는 요금제는 △시니어 모두다 맘껏 4GB+(월 1만900원) △시니어 모두다 맘껏 8GB+(월1만4900원) 2종으로 통화, 문자를 무제한 지원하며 월 제공 데이터 소진 후에는 최대 1Mbps 속도로 제한 없이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선불폰충전
알뜰폰 만족도 이통3사 넘었다...'요금·프로모션' 강점

알뜰폰(MVNO)이 고객 체감 만족도에서 이동통신 3사를 넘어섰다.
25일 이동통신 조사 전문기관 컨슈머인사이트는 지난해 하반기에 사용한 이통사별 휴대전화 대한 체감 만족도와 알뜰폰·이통3사를 비교한 ‘이동통신 기획조사’ 결과를 발표했다.
스레드봇
안녕하세요~^^
플러그인 설치 경로는
/wp-content/plugins 입니다.
웹호스팅에 문의를 해보셔야할 것 같습니다.

구매 목록 및 다운로드 페이지에서 플러그인 zip 파일을 다운로드하실 수도 있습니다.
https://www.cosmosfarm.com/wpstore/purchases

저희가 구매 관련 이외의 답변은 커뮤니티에서만 드리고 있습니다.
워드프레스 커뮤니티에 문의사항을 남겨주시면 도움드리겠습니다.
https://www.cosmosfarm.com/threads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