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2. 상세 내용
7월 19일 이후 부터
2회차 이상의 고객들의 정기결제가 자동으로 실행되지 않고 있습니다.
기간이 만료가 되면 고객에게 재결제를 시도해야되는데 그런 시도조차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고객이 - 31회차 6월 19일에 결제가 되었고
32회차가 7월 19일에 결제가 되어야 하는데 빌링요청이 아예 되지 않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정기결제
2. 상세 내용
https://imgur.com/a/qbPZD9W
코스모스팜에서 정기결제한 고객이 마이페이지 -> 주문내역에서
정기결제 해지를 원할 경우
오른쪽 위에 [자동결제]를 누르면 정기구독이 해지되는데 이게 버튼인지 모르는 사람이 많고, 눌러도 글자가 변하는게 없어서
해지가 되었는지 헤깔려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변경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정기결제
2. 상세 내용
현재 코스모스팜 정기결제 플러그인을 통해 포트원에서 kg이니시스 정기결제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kg이니시스는 pc에서 고객에게 공인인증서를 요청하고 있으며, 이로 인해 많은 고객들에게
불편하다는 문의가 들어오고 있습니다. kg 이니시스는 이 정책을 바꿀 생각이 없다는 답변을 받았는데요.
따라서 네이버페이 정기결제나 카카오 정기결제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2. 상세 내용
1) 코스모스팜 회원관리를 현재 사용중입니다.
수백개의 상품과, 수천개의 상품 -> '옵션상품'들의 목록이 기본적으로
포인트 사용 -> '포인트 사용 가능'으로 기본설정이 되어 있는데
일일이 수정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습니다.
'포인트 사용 불가'를 기본설정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어떤 코드를 수정해야 할까요?
2) [cosm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및 포인트 (mycred)
2. 상세 내용
코스모스 라이선스를 구매하여
정기결제 및 포인트 플러그인을 사용중입니다.
날짜가 지나면 뒤 포인트가 만료되는 기능을 넣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EX. 1년 뒤 포인트 소멸)
방법을 알고 싶습니다.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2. 상세 내용
https://imgur.com/jvyE93H
https://imgur.com/SjclrDu
카톡커뮤니티에 글을 써보고, 과거글들을 찾아보고도 해결방법이 보이지 적습니다.
문제점
a. 홈페이지 결제창에서 주소검색을 한 뒤에 시/도 창에 자동적으로 주소가 적히지 않습니다.
b. 제가 결제창에 수동으로 시/도를 적고 결제를 하려고 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