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팜 회원관리 사용하고 있습니다.
기존에 나이스페이먼츠 포 스타트업으로 코스모스팜 통해 가입하여 빌링결제와 단건결제 사용중이었습니다.
PG사와 저희 내부 이슈로 나이스페이먼츠 신용카드로 변경을 진행중입니다.
정기과금, 단건결제,포인트 충전 결제방식 모두 심사 마쳤고 MID와 Key까지 모두 받았습니다.
회원가입관리 -> 정기결제 설정에서 "[기본]나이스페이먼츠 신용카드"로 변경 후 빌링결제 M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2. 상세 내용
현재 운영중인 사이트에 코스모스팜 회원관리로 서비스 제공중이며 대부분 회원이 자동결제중입니다.
이번에 사업자 변경이 예정되어있어서 PG사 정보가 변경될 예정입니다.
[나이스페이먼츠 바로 오픈 신용카드] 사용중이며, 나이스페이먼츠 측으로부터는 사업자 변경시 KEY값은 이관 불가능으로 답변받았습니다.
만약 변경된 클라이언트 키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역할변경 for 우커머스
2. 상세 내용
역할변경 상품 "A"를 구매한 후 역할기간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고객이 동일 상품을 재구매 합니다.
이때 역할기간은 합산되어 늘어나 있는 상황에서
만약 두번째 구매를 환불처리 한다면 역할 종료기간이 아예 사라지는 상황입니다.
코드를 확인했을때 이 상황의 발생이유는 다음과 같이 추정됩니다.
function
코스모스팜 역할 변경 for 우커머스 사용중입니다.
역할변경방법을 "역할 전체 변경"으로 설정하여 역할이 2개이상 중복되지 않는것을 의도하고 있습니다.
상품 구매 - 사용중 - 기간 종료시 역할변경은 정확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만
상품구매 후 사용중 또는 기간 종료 후 "환불"을 했을 경우에 바로 직전의 역할이 "추가"되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https://imgur.com/a/t024b1O
1. 정확한 제품 또는 플러그인 이름
코스모스팜 회원관리 모듈 사용중입니다.
2. 상세 내용
Wp-members 에서 새로운 회원가입시 관리자에 알림기능을 활성화 해두었습니다.
서비스 개시전 임의로 회원을 약 10명정도 가입시켰는데요
3명정도 가입시까지 메일이 정상적으로 오더니 갑자지 아무리 회원가입을 해도 관리자에게 알림메일이 전송되지가 않네요
스레드 검색으로
1. WP-Mail SMTP 플러그인 설치후 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