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메지기
헛. 백설공주 이야기를 이렇게나 ㅠ.ㅠ
월컴투
서울시와 서울주택도시공사(SH공사)가 SH공사가 지은 아파트의 분양원가, 그리고 원가 산정기준이 된 택지조성원가 등 71개 항목을 전면 공개한다. 그동안 설계·도급 등 내역서를 공개한 곳은 있었으나 아파트 분양원가를 산정해 공개하는 건 처음이다. 분양수익에 대한 사용계획도 함께 공개해 그 이익이 시민들에게 환원되는 과정까지 투명하게 공유한다는 계획이다.

고덕강일4단지,
분양원가 3.3㎡당 1585만원…분양가와 285만원 차이

얼마나 토건족과 건설사 기레기들 및 투기꾼들이 서민들 등골을 뽑아먹고 피눈물 나게 했는가요? 오세훈 시장은 이번 김헌동을 서울시 SH사장으로 내정하여 분양원가공개를 이루어 낸 것은 차기 오세훈이가 대통령감으로서 손색이 없을 것입니다. 너무나 잘 하셨습니다.
스레드봇
안녕하세요~^^
코스모스팜 비즈니스 라이센스를 사용하시면
저희 스토어 페이지에 올려져 있는 제품들을 모두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cosmosfarm.com/wpstore

개인 라이센스는 개인 또는 1인 사업자에게 제공되며 도메인 등록 최대 5개까지이며
비즈니스 라이센스는 법인 또는 2인 이상의 사업자에게 제공되며 도메인 등록 개수 제한은 없습니다.
고맙습니다.
썬띵크
안녕하세요! 비즈니스 라이센스를 활용하면 코스모스팜에서 제공하는 유료 플러그인들을 모두 활용할 수 있는 것인가요?
메이플라이통신
통신3사 알뜰폰 자회사들의 합계 점유율을 제한하는 전기통신사업법 개정안을 지난 4월 발의

한편 국회에서는 중소사업자들을 보호하기 위한 입법을 추진하고 있다. 무소속 양정숙 의원은 통신3사 알뜰폰 자회사들의 합계 점유율을 제한하는 전기통신사업법 개정안을 지난 4월 발의했다. 국민의힘 김영식 의원은 지난해 12월 통신3사 알뜰폰 자회사를 각 1개로 한정하고, 도매제공 의무를 KT와 LG유플러스까지 확대하도록 하는 법안을 제안했다.

과기정통부는 이통3사 자회사들의 합계 점유율을 제한하는 방안을 검토 중이지만, 구체적인 내용은 공개하지 않았다.

출처 : 이코리아(http://www.ekoreanews.co.kr)
메이플라이통신
통신3사 자회사의 공격적인 마케팅이 있었다.
현재 통신3사 자회사들은 프로모션 이벤트 및 마케팅 제휴업체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지급하는 식으로 가격경쟁력을 높여 시장 우위를 점하고 있다.

출처 : 이코리아(http://www.ekoreanews.co.kr)
메이플라이통신
알뜰폰도 통신3사 자회사 점유율이 높은 문제 재현

대중 사이에서 알뜰폰에 대한 인지도가 상승하고 있지만, 중소사업자의 입지가 좁아 제도 도입 취지를 달성하지 못하고 있다는 지적도 나온다.

알뜰폰 전체 회선 가입자 수는 1000만 명을 넘어섰다. 그러나 선·후불 가입자는 600만 명 안팎에 그친다. 나머지는 사물인터넷 회선이다. 통신3사 자회사들의 선·후불 시장 점유율은 50%에 가까워지고 있다. 일반 이동통신 시장의 문제가 알뜰폰 시장에서도 재현된 셈이다.

출처 : 이코리아(http://www.ekoreanews.co.kr)